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비자카드로 떠나는 유럽여행(런던여행)! 가는곳마다 혜택이 좌르르~

by 세상밖으로  2011. 5. 26.
반응형

올여름은 유난히 더울거라고 하네요.
유난히 더울 여름! 휴가는 쿨~하게 다녀오고 싶습니다!
여름휴가 계획도 슬슬 세워야할때가 된거같네요~
여름휴가에 관한 정보들을 알아보고 있는데 한가지 눈에 띄는 정보가 있어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비자카드 홈페이지 : http://www.visakorea.com >

비자 카드로 떠나는 알뜰한 세계여행!
생각만해도 가슴이 설렙니다.
해외여행을 어떻게하면 저렴하게 갈 수 있을까??

일단 비자카드 챙기시고! 세계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맹점들을 통하여 해당국가의 문화도 체험하고 값진추억을 저렴하게 만들어 보세요.

비자카드 해외여행 정보는 아래 링크에 더욱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보고만 있어도 설레는 홈페이지 정보 확인하세요.
[http://www.visa-asia.com/ap/kr/cardholders/offers/index_overseas.shtml]


홈페이지에 가면 알뜰살뜰 1일차 코스도 있지만...
평소 꼭 가고싶었던 장소도 있고해서 저만의 여행계획을 세워봤습니다.
오래는 못있더라도 짧고 굵게! 2박~3일~~~~ gogogo!

평소에 관심도 많았고 기회가 되면 꼭한번 가보리라 생각했던 런던!
런던여행 을 저렴하게 떠나보도록 할께요.
일단 숙박시설부터 마련해야 하겠죠? 어디가 좋을까 찾아봤습니다.
그중 혜택도 많고 다른 관광지와도 인접해있는 호텔이 있네요. 저는 이곳을 찜! 했습니다.


캔싱턴 호텔.
VISA 카드 사용시 객실료와 식사비용에 대한 할인 혜택이 주어지네요.
런던에 머무는 동안 아침식사는 매일 할인받으면서 냠냠~
또하나 눈에 띄는 것은 '늦은 체크 아웃'
조급하게 짐꾸리다가 뭐라도 빼놓고 가면 다시 찾아올수도 없는데 말입니다...
이렇게 늦은 체크 아웃 혜택을 받는다면 꼼꼼하게 짐챙길 수 있겠네요.ㅎ

자~ 이제 본격적인 런던 체험을 떠나볼까요?!

1일차.
이곳에서도 우대 혜택을 볼 수 있다고 하니 좋구만요!
평소 그림에 관심도 많고 하는일이 디자인 쪽이라 미술품에 대한 생각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런 세계적인 미술의 전당에서도 비자카드 혜택을 보면서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게 기쁘네요.^0^


특별전 입장료 우대 혜택으로 평생한번 볼까말까한 세계적 미술작품 관람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세계최대 규모의 미술관에서 즐기는 다시 못올 기회라고 생각해요.

안에서 즐겼다면 이제 밖에서 즐겨야겠죠?
20%나 할인되는 시원한 크루즈 어떠세요?!


런던 중심부를 유유히 흐르는 템즈강에서 즐기는 크루즈 체험.
시원한 강바람 맞으면서 런던 도심가도 구경하고 많은 생각을 할 수 있을것 같네요.
아~ 낭만적이야~~

마음껏 즐겼다면 이제 슬슬 배가고파 오겠네요.ㅎ
저녁을 어디서 먹을까? 또 어떤 혜택이 기다리고 있을까?!


음주가무 좋아하는 우리나라 사람으로써 저녁식사와 함께 세련된 재즈의 선율, 그리고 한잔!ㅎㅎㅎ
비자카드로 결제하면 와인이나 맥주를 제공하는 넉넉한 서비스!~

2일차.
개인적으로 꼭한번 가봤으면 했던 곳입니다.
디자인 박물관.
각종 인테리어부터 생활제품에 대한 디자인을 감상 할 수 있는곳이에요.
또한 뮤지엄 샵에서 제품을 구매할때 비자카드를 이용하면 10%의 할인 혜택까지 볼 수 있습니다.
 
 
가장 기대되고 재미있을것 같은 곳입니다. 안목을 높힐 수 있는 좋은 기회게 될 것 같아요.
여행갔다왔다는 티를 내려면 기념품만한게 없겠죠? 10% 할인 받고 기념품은 여기서 사야겠어용~

꼭 가보고 싶은곳도 가봤고 금강상도 식후경이라 했으니 배좀 채우러 가야겠죠?
혜택 받을 만한곳이 어디있을까~~


애프터눈티 메뉴 20%할인!
분위기 좀 잡고 여유로운 오후를 보낼 수 있겠네요. 고급스런 홍차도 마시면서 여행 중간점검도 해보고 말입니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여행이니까 샌드위치로 배도 든든히 채워야겠죠?
할인을 받으려면 먼저 예약을 해야하니 디자인 박물관에서 나올때 미리 전화해야 하겠습니다.

3일차.
여행 마지막날.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닐 수도 없으니 이날은 간단하게 쇼핑정도로 마무리하면 좋겠네요.
이곳을 방문하지 않으면 런던을 모르는 것과 같다고 하는데요.


리버티라는 곳인데... 처음듣는데.;;;
암튼 여기에는 패션, 뷰티, 디자인등 독특한 리버티만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3일차 정도되면 체력도 딸리겠고 피곤할 수 있겠죠. 그니까 리버티에서 여러 종류의 다양한 제품들을 둘러볼 수 있느니 여기저기 않다녀도 될것같아요. 돈좀 여유있으면 기념품 하나더 살 수도 있겠구요~
또한 비자카드 쿠폰을 제시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손수건을 준다고합니다. 일정금액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도 또다른 사은품을 주고 있네요.
유로피언 런던 패션을 마음껏 쇼핑하고 와야겠어요.

이렇게 일정을 잡아보니 아... 더 붕! 뜨네요!!ㅎㅎ
비자카드 많은 분들이 갖고 계시죠. 올여름 해외여행 생각하고 계신다면 비자카드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여행 코스를 선택해 보세요.

비자카드의 혜택을 만끽하시려면 원하시는 장소의 쿠폰을 인쇄해서 가져가야 합니다.
홈페이지에 가면 비자카드로 혜택을 볼 수 있는 장소의 설명과 함께 쿠폰을 다운로드 하거나 페이지 창이 뜨니까 잊지말고 챙겨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