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 이민정 ' 도 맛있다고 했다!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딸기쨈의 라이벌로 급부상!

by 세상밖으로  2011. 1. 6.
반응형


미국 크래프트 푸드 사의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국내 대형 식품회사인 동서식품(http://www.dongsuh.co.kr )이 수입원이라 더욱 믿을 수 있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는 국내에서 유일하다 싶은 크림치즈 제품이죠! 광고를 통해서 많이들 보셨을거에요~
예쁜 이민정양이 아~ 맛있다~ 맛있다~~ 하면서 살살 녹이죠.;ㅋ









식빵에는 역시 딸기쨈이라는 고정관념을 '필라델피아 크림치즈'가 깨버렸네요. 식빵과 크림치즈가 함께 어우러진 부드러운 그 느낌이 참 좋았습니다. 종류도 여러가지가 있더라구요. 파인애플, 딸기, 마늘, 크림 이렇게 4가지 맛! 개인적으로 저는 크림치즈가 가장 좋더라구요. 까르보나라 같은 담백한 음식을 좋아하는 터라 망설임없이 크림치즈맛으로 샀습니다! 담백한 맛 좋아하시는 분들께 크림치즈 추천합니다!!!



식빵뿐만 아니라 비스킷이나 야채랑 먹어도 맛있네요. 크림치즈 레시피로써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발라먹는 것은 물론이고 앞에서 말씀드린 까르보나라를 만들때도 아주 맛깔나게 요리 하실 수 있겠죠?  뭐 섞인거 싫어하는 저로써는 부드럽고 깨끗한 크림치즈가 가장 맛있네요. 파인애플이나, 딸기맛은 달달하니 아이들이 많이 좋아할거 같습니다. 마늘맛도 마늘같이 않는 부드러움이 모두가 좋아할만한 맛이네요. 식빵에 발라서 살짝 구워주면 완전 맛있음!!!








아침에 밥못먹고 나가기 일쑤죠.
식빵에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얼른 발라서 먹구 나가면
아침에도 든든하고 맛도 담백해서 그런지
기분까지도 좋아지네요.
스트레스에는 역시 맛있는 거 먹어야하나봐요.;;




동네가 그래서 그런지 동네마트에서는
보기가 좀 힘들드라구요.

대형마트같은 곳에가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아..쓰다보니까 침이 또 고이네요.. 지금 먹으러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