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풀정보

연예인같은 예쁜입술! 입술성형으로 호감도 상승하기!

by 세상밖으로  2013. 7. 23.
반응형
요즘 TV를 보면 예쁜 여자 연예인들 참 많습니다.
예쁜 외모로 많은 남성들뿐만 아니라 같은 여성들에게도 마음을 설레게 할 정도로 눈부신 외모들을 뽐내고 있죠.



그러나 이런 예쁜 외모는 더 이상 연예인들만의 것이 아닌지 오래 됐습니다.
태생적으로 아름다운 외모를 갖고 계신분들도 많겠지만 오늘날에는 다양한 성형수술 및 시술이 발달함에 따라 본인이 원하는데로 아름다운 외모를 누구나 갖을 수 있게 된것이죠.

여성의 아름다운 얼굴을 봤을때 많은 분들이 가장먼저 눈을 보게 되실 겁니다.
큼지막한 눈동자와 예쁘게 세겨진 쌍커플라인~


하지만 눈에 못지 않게 여성미를 강조할 수 있는 부분이 바로 입술이죠!
도톰한 입술, 선명한 입술 외각라인, 촉촉한 입술피부, 거기에 살짝 올라간 입꼬리까지!!
특히 입꼬리 말이죠!!ㅎ

개인적으로 최고의 입술을 꼽자면 요즘 인기리에 방영중인 바로 그드라마에 그 여주인공~!ㅎㅎ
누구라 말않해도 다 아실듯~ㅋ
입술 정말 이쁘지 않나요? 그 여배우의 입술을 볼때면 제 마음도 셀레네요.;ㅋㅋ

남심을 흔드는 결정적 매력포인트는 바로 입술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또한 입매는 그 사람의 첫인상이나 이미지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온화한 미소를 지을때 살짝 올라가는 입꼬리야 말로 매우 중요한 매력 포인트라고 할 수 있겠죠?


이와 반대로 입꼬리가 처지거나 입술주변에 주름이 생기면 무뚝뚝하고 오만해 보이며 노안처럼 보이게 됩니다..

미소를 지을때 입꼬리가 살짝 올라갈 경우 인상을 더욱 화사하고 젊어보이게 만들어줘 상대방에게 더 많은 호감을 준다고해서 입꼬리 성형에 대한 관심도 요즘 부쩍 늘어가고 있다 합니다.


입꼬리 성형은 입술주변의 피부와 근육을 재배치하는 방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입꼬리를 자연스럽고 아름답게 만들어 줍답니다.
시술시간도 짧고 시술 후 수술자국도 남지 않아 영구적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우울해 보이거나 무뚝뚝해 보이는 인상을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부담없는 상담을 통해 입꼬리 성형을 계획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