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풀정보

지방흡입술의 장점과 단점/지방흡입 추천 [메이린 리포소닉]

by 세상밖으로  2013. 6. 11.
반응형


곧있으면 본격적인 휴가철인대 멋진 수영복 몸매를 위한 아름다운 바디라인, 복근...
결코 놓칠 수 없겠죠.
때문에 다이어트 하면서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중 하나가 바로 복부입니다.
그러나 쉽게 빠지지도 않을 뿐더러 운동은 계속하는데 복부만 그대로인거 같은 기분이들어서 해도 별효과 없나 싶어 다이어트를 아에 중단하기도 하죠.

또한 연령이 늘어갈수록 복부에 살은 더욱 뺴기가 힘들어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죠.
운동과 식이요법으로도 원하는 결과를 보지 못하셨다면 복부지방흡입술을 생각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복부지방흡입술의 장점과 단점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 복부 지방이란?


복부는 쉽게 살이 찌지만 반대로 살빼는 것은 쉽지가 않습니다.
때문에 다이어트 하면 뱃살을 떠올리는 분들이 많은 것도 이 때문일것 같아요.
여성의 경우 인위적인 이유말고 자연적스럽게 복부에 지방이 쌓이게 되는데요.
출산후 복부에 지방이 쌓이거나 나이가 들어갈수록 복부쪽에 자연스럽게 지방이 몰리게되어기 때문입니다.


이렇게되면 여성의 영원한 존재의 이유인 아름다운 몸매는 결국 남들 이야기기 되고 말겠죠.
뿐만아니라 이런 지방들을 방치하게 되면 복부비만으로 이어져 합병증의 이유를 제공하게 됩니다.
특히 장기쪽에 쌓이는 내장지방은 당뇨병, 혈관질환, 지방간등 심각한 성인병으로 진행될 수 있기 때문에 복부비만은 반드시 해결해야 할 과제인 것입니다

단, 복부비만 다이어트는 기간도 길 뿐더러 눈에 띄는 결과를 보기 쉽지 않아 많은 분들이 오히려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하죠.



- 복부 지방 흡입 수술은?


지방흡입수술은 지방세포를 제거하지만 비만을 치료하거나 체중감량의 목적이 아니라 몸매 바디라인을
다듬어주는 수술입니다.
 
제가아는 여자분도 뚱뚱한 체형을 갖고 있는데 지방흡입술을 했다며 자랑하더라구요.
그런데..뭐,, 별 티도 않나서 어디를 했냐고 물었던 적이 있습니다.
즉 이 시술은 날씬해지는 시술이 아니라 '다듬는' 시술이라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복부를 두껍고 겹치게 만들어 몸라인을 망가 뜨리고 건강의 위험신호인 복부지방을 제거해주는 지방흡입수술을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게시는것 같더군요.

복부지방흡입술을 통하여 몸매라인이 살아나는것은 굳이 말하지 않아도 모두 아실테구요.
복부지방흡입술은 특히 복부 근육이나 피부가 많이 약해져 탄력을 잃어 많이 쳐졌을경우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시술방법
복부지방흡입술은 하복부와 상복부, 그리고 배꼽을 중심하여 수직경계선 좌, 우측으로 나눠 세분화 하게 됩니다.
배 아래쪽의 안 보이는 곳에 3mm 정도밖에 않되는 크기로 절개창을 내어 수술을 하기때문에 흉터는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복부지방흡입은 복부 자체가 두 층의 지방층으로 되어 있어 깊은 지방층과 얇은 지방층을 골고루 흡입 해주는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 올 수 있다고 합니다.



| 장점
1. 복부지방흡입은 요요현상이 없다.
2. 체내에 지방을 물리적으로 제거하는 것이기 때문에 요요가 오지 않는다.
3. 멍이나 수술자국이 거의 남지 않아 흉터에 민감한 여성분들이라도 큰 걱정 없이 수술을 받을 수 있다.
4. 수술 후 바로 효과를 볼 수 있고 수술시간이 짧다.



| 단점
1. 압박 복을 일주일 이상 착용해야 하고, 시술 후 관리하는데 한 달이 필요하다.
2. 출혈이 있을 수 있고 진통제를 먹어야 한다.
3. 운동은 3~5일간은 불가능 하다.



홍보배너링크

복부지방흡입술은 위험도가 비교적 높기 때문에 검증되고 수술경험이 많은 곳에서 시술 받아야 합니다.
믿을만한 곳 중 하나가 '메이린 리포소닉'이란 곳인데 메이린 리포소닉은 첨단장비인 리포소닉을 이용하여 시술을 합니다.
메이린 리포소닉의 전문가와 직접 상담을 받은후 본인의 체형에 맞는 시술을 진행하게 됩니다.

비수술적 지방흡입법으로 뱃살, 허벅지살, 옆구리살을 한번에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고 처진 복부나 허벅지의 지방을 제거하고 피부에 탄력을 주게 됩니다.
시술시간은 약 40분정도가 소요, 비교적 짧은 편에 속하고 시술 한달 후 부터 3개월까지 점차 지방이 감소하게 됩니다.

지방흡입술중에도 비수술적 방법이 아무리 효과가  좋다고 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자신의 체형과 비만정도에 맞는 시술방법을 찾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지방흡입술에 관심있는 분들은 사이트를 방문하셔서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