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윈저엔터테인먼트의 영화 '인플루언스' DJC 문을 찾아라!

by 세상밖으로  2010. 5. 20.
반응형


"선택받은 자에게만 DJC의 문은 허락될 것이다."

이병헌과 한채영 두 거물급 스타가 출연하여 화제가 됐던 영화 '언플루언스' 주연배우로 화제를 끌더니 영화 홍보에 있어서도 다른영화들과 다른 홍보로 또한번 파란을 불려일으켰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무슨 제품광고인가 했었죠. 화려한 영상과 독특한 아이디어가 영화내용 이외에도 또다른 재미를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마케팅을 생각해낸 윈저엔터테인먼드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짝짝짝~~


홍보이벤트 중 얼마전 종료되었던 'DJC 문을 찾아라!' 는 영화를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기다림과 설레임을 주었습니다.

5월 14일 하루동안 즐길수 있었던 이벤트는 DJC의 두번째 문을 찾는 내용이었는데 서울 어딘가에서 열리는 DJC 문을 찾는것입니다. 지도에 나와있는 힌트를 이용하여 DJC 문을 찾아낸 1명에게만 경품을 주는 이벤트로 추리극처럼 재미있었을 것 같네요.


5월 14일에 열린 DJC 문의 위치는 바로 '청담동' 어딘가였다고 합니다. 단서를 통하여 찾아가신 분 명탐정 코난 많이 보셨을듯! ㅋㅋ 축하해용!!


영화와 더불어 인플루언스는 그래픽 노블로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http://www.the-djc.com)에 가시면 현재 9편까지 공개가 되있습니다. 벌써 마지막 10편 에피소드도 공개에 임박했습니다...



너무나도 독특한 방식의 마케팅이라 감이 않잡힐 수 있으나.... 이것은 영화입니다.
홈페이지에 가셔서 그래픽노블을 보시면 스토리도 이해
가실것이고 이벤트의 내용도 이해하실수 있을겁니다. 현재 또다른 이벤트 중 입니다. 이번에는 맨유네요;;



이해하게 되면 이벤트가 정말 기발하다는 생각이 드실겁니다.
9편에서는 과거의 모습들이 떠올리게 되는 내용들인데 마지막 10편 에피소드에서는 아마도 반전이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심리추리극 '인플루언스' 정말 재미있네요.

에피소드 10편은 오는 5월 24일 대공개! 기대하시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