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 여우같이 가입하기

by 세상밖으로  2010. 4. 30.
반응형

자동차보험 여우같이 가입하기



자동차보험에 가입하시려면 일단 가입전에 이것저것 많이 알아보시는게 현명합니다.
자칫 광고만 보고 좋네하고 덥썩 가입하게 되면 후에 일어날 수 있는 생각도 못한 문제들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가입전에 보험사나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하여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보험사의 좋은 먹잇감이 되는것보다는 보험사를 좋은 먹이로 생각하고 어떤 먹이를 먹을까 선택할 수 있는 현명한 여우가 되는것이 더 좋겠죠?^^



가격대비 성능 좋은 자동차보험 가입방법

자동차보험 가입시 꼭 집어보아야할 사항을 숙지하셨다면 이제는 싸게 가입을 해야겠죠?
뭐든 그렇듯이 싸다고 좋은것만은 아니듯이 가격대 성능이 좋은 상품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이럴때 유용한 것이 바로 보험비교사이트지요.
실제로 온라인을 통한 자동차보험가입이 더 저렴하게 자동차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요즘에는 오프라인 자동자보험 가입률 보다 온라인 가입률이 급격하게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도 그럴것이 온라인의 경우에는 보험설계사의 인건비나 기타 부대사업비가 적게 들어가기 때문이죠.
최대 20%나 싸게 가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인터넷으로 자동차보험에 가입을 할경우 최대의 장점은 바로 보험사마다 자동차보험상품을 쉽게 비교할 수 있다는 점이죠.
이말은 곧 자동차보험에 저렴하게 가입하기 위한 최고의 방법이기도 합니다.

이유다이렉트[링크] - TM을 전혀 하지않는 자동차 보험이라 타 보험사에 비해 최고 36.1%가 더 저렴합니다.





자동차보험료 얼마?

자동차보험에 가입을 했다면 앞으로 지불하게 될 자동차보험료는 어떻게 계산되는지 알아볼까요?
자동차보험은 운전자의 나이가 어릴수록 보험료가 비싸집니다.
그렇다고 운전자나이를 실제보다 높게 잡으신다면 사고가 나도 보상을 전혀 받을 수가 없습니다! 


결론적으로 운전자연령은 딱 맞게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자동차보험에서 운전자연령의 기준은 만21, 24, 26, 30, 35, 48세등 다양하게 있으니 알맞은 나이를 선택하시면 되구요.
변경도 가능합니다.




자동차보험 과거를 물어보세요.

과거운전경력을 확인받아 보세요.
자동차보험은 운전경력이 없으면 올라갑니다.
따라서 자동차보험 가입전에 운전경력이 있으면 반드시 보험가입시 알려야 보험료를 줄일 수 있습니다.
군대에서 운전병으로 근무를 했거나 정부기관, 법인등에서 운전직으로 근무를 했던 경험이 해당되며 해외에서 자동차보험가입 이력이 있어도 해당됩니다.
자동차보험 가입하실때 해당 증빙서류를 제출하시면 기간에 따라서 보험료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핸들을 누구에게 맡기실 겁니까?

운전자의 보장범위를 정하셔야 하는데요.
본인1인한정, 부부, 가족, 누구나가능 등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 범위를 한정해 두면 위험노출도 줄고 사고확률도 줄기 때문에 보험료가 낮아지게되죠.
예를들어 1인한정으로 범위를 정하게 되면 누구나가능보다 무려 30%나 할인이 됩니다.
따라서 운전자범위를 최대한 줄이는것이 좋겠죠? 
하지만 용도에 따라서 누구나 운전가능으로 할 경우도 있으니 상황에 맞게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1인한정으로 범위를 정한후 다른 사람들이 운전을 하게 될경우에는 보험사에 미리 연락하여 범위를 조정할 수 있으므로 유동적입니다.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한 자동차보험 가입

자동차보험에 가입하시기 전에 많은 정보를 확보하셔야 손해보는 일이 없으실겁니다.
보험비교사이트에서 한번쯤 상담하시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죠.
보험사마다 우리 상품이 최고라고 광고하고 있습니다.
그 광고만 보면 정말 그 상품이 최고인 것 같구요.



따라서 보험비교는 필수죠.
이렇게 비교하시다보면 최대 20%정도 싸게 자동차보험에 가입하실 수 있겠습니다.
좋은 상품에 가입하시고 무엇보다 자동차보험사 직원 얼굴 보는 일이 없도록 항상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이유다이렉트[링크] - TM을 전혀 하지않는 자동차 보험이라 타 보험사에 비해 최고 36.1%가 더 저렴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