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지붕뚫고 하이킥 신세경 피아노 [이루마(Yiruma)_Rivers flows in you]

by 세상밖으로  2012. 1. 6.
반응형

지붕뚫고 하이킥 신세경 피아노 [이루마(Yiruma)_River flows in you]


'하이킥3 짧은다리의 역습' 이 하고 있지만........
개인적으로 '지붕뚫고 하이킥'을 너무 재미있게 봐서리...
하이킥3는 걍... 그렇네요.ㅎ;;

요즘 지붕뚫고 하이킥을 1회부터 다시 보고 있습니다.
다시봐도 잼나네요. 지붕뚫고 하이킥은 시트콤이지만 감성을 자극하는 요소들이 많이 있어서 오래기억에 남는것 같습니다.
세경이와 신애의 처지가 보기만해도 눈물 뚝뚝..ㅡㅜ

결말이 너무 비극이라 아쉽긴하지만........ 하이킥3 에서 세경이가 카메오 출연을 한다고하니 과연 전편에 이어진 인물로 나올지 아님 전편과 상관없은 또다른 식모 세경이로 나올지 궁금하군요.

지붕뚫고 하이킥에는 수많은 명장면이 있는데요.
오늘 87회까지 봤는데...... 그중 슬프면서도 감동적인 마지막 씬이 생각나는군요.

준혁학생 생일날 아무것도 해주지 못한 세경이가 준혁학생에 대한 미안한 마음과 함께 지훈이 삼촌을 향한 애뜻함과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의 감정이 교차되면서 눈물의 피아노연주를 보였던 바로 그장면!

곡명은 이루마(Yiruma)의 River flows in you 입니다.
국내 뉴에이음악의 선두주자인 이루마의 감성 피아노 연주곡 한번 들어보시죠...
세경이가 직접 연주한 'River flows in you' 입니다.


세경이 피아노 곧잘 치는군요!ㅎ
원곡에 비해 세경이 버전은 약간 느린템포로 연주했는데 극중 감정과 곡선율이 딱 맞아떨어지면서 슬픔을 극대화 시켜준것 같습니다.

요즘 볼만한 드라마가.........움...그닥.....
하이킥이 다시 한다고 해서 지켜봤지만.......재미있어지나 했는데.....뭐 이거도 그닥........
역시 하이킥은 지붕뚫렸을때가 최~~~고!!!
세경누나보구싶다!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