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카메라

무한도전 '텔레파시 특집' 최강색감 'EOS 5D Mark II'로 촬영

by 세상밖으로  2010. 10. 18.
반응형

무한도전 '텔레파시 특집' 최강색감 'EOS 5D Mark II'로 촬영



지난주 10월 16일 무한도전 '텔레파시 특집' 보셨나요?
이날 방송은 독특한 소재도 좋았지만 무엇보다 눈이 즐거웠던 방송이라고 생각합니다.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기존 무한도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아름다운 영상'이 인상 깊었는데요.



방송을 보는 내내 '무슨 캠코더로 찍은거지?' 라는 생각이 떠나질 않았습니다.

영상을 보면 색감도 좋고 대비도 좋고 무엇보다 아웃포커싱이 너무 좋았네요.
혹시...DSLR 카메라 동영상으로 찍은건가????



네네~ 맞습니다~~

바로 '캐논 EOS 5D Mark II' 입니다!



저도 캐논 DSLR이 있는데요..
물론 다른기종에 훨씬 더 예전꺼지만...
같은 집안의 카메라가 이렇게 좋은(?)일을 했다니 왠지 저도 뿌듯합니다.ㅋㅋ

'캐논 EOS 5D Mark II'는 2008년에 출시된 기종으로 기존 카메라에서 볼 수 없었던 풀 HD화질을 자랑하며 다양한 카메라 워크가 가능해 뮤직비디오나 다큐멘터리 등에서 많이 사용됐다고 합니다.


요즘 인기리에 방송중인 SBS 월화드라마 '닥터챔프'도 요거 영상좋은데?~ 라고 생각했었는데..
국내 지상파 방송 최초로 전체 방송분을 방송용 카메라가 아닌 디지털 카메라 캐논 EOS 5D Mark II로 촬영했다고 하네요!!


'캐논 EOS 5D Mark II'은 출시된지 조금 지나긴 했지만 가격은 아직까지 쌩쌩(?)합니다.;;;
2백만원 후반대로써 많게는 7백만원까지...
이런 물건은 가격 떨어지기 쉽지 않은게 사실입니다.
아~~ 갖고싶다~~~




비록 살 수는 없지만...가지고 있는 DSLR로 '캐논 EOS 5D Mark II'같은 영상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ㅋ
돈 없으면 머리라도 굴려야지!
설정만 잘하면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암튼...
무한도전~ 참 재밌게 시청하고 있는 한사람으로써 맴버들의 새로운 도전도 멋지지만 제작진의 아름다운 영상을 위한 참신한 도전도 이번 '텔레파시 특집'에서 빛나지 않았나 생각해 봅니다.
내용과 영상 모두 감성적인 면이 돋보였음!!

우리내 인생도 무한도전이죠!
도전은 계속되야 합니다!
여러분이 만족할 때까지!!



미오디오 이벤트
[국내 최대의 디지털사진관 Miodi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