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남다른 워킹을 위한 s다이얼 공법의 르까프 닥터세라톤 워킹화

by 세상밖으로  2010. 4. 22.
반응형

날씨도 풀리고 완연한 봄날씨입니다! 그동안 추워서 미뤄두었던(?) 운동을 다시 시작할때가 왔네요~ 특히나 요즘 많은사람들이 다이어트에 혈안이 돼어있죠! 물론 저도 그중 한사람 입니다. 빠졌던 살들이 스물스물 다시 피어오르고 있어서 다시한번 굳게 맘먹고 운동 하고 있지요. 살빼는데는 뭐니뭐니해도 달리기가 짱입니다요~

저도 한때 85kg까지 쪘었다가 살빼야겠다는 일념하나로 비가오나 눈이오나 죽어라 뛰었던 적이 있습니다. 물론 결과는 대성공이었구요. 허나요즘 쪼금 나태해졌더니....아하하하;;;

그래서 결심 했습니다! 다시 뛰기로!!! 날씨도 좋고 열심히 뛰어서 다시 살빼보겠습니다!

그런데 예전에 그렇게 열심히 뛸때 신발이 싸구려였는지 발이 너무 아프더라구요. 오늘도 학교 운동장 20바퀴 뛰고 왔는데 발바닥 떨어져 나가는 줄알았습니다.;; 그래서 워킹화, 조깅화 하나 사야겠다고 생각하고 인터넷을 뒤적이다가 딱 맞는 신발이 있어서 소개 할까합니다.

국내 유일의 스포츠화 브랜드인거 같은데.. 맞는지는 정확히 모르겠구요.

예전에 프로월드컵이나 다른 브랜드들도 많았던거 같은데 요즘에 보면 국산 스포츠화는 르까프 밖에 없는거 같네요.. 맞나요?? 뭐 암튼,,,^^;




모두 아시죠. 르까프!
르까프의 '닥터세라톤' 이라는 제품에 관한 이야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자료도 찾아보고 직접 홈페이지도 가봤습니다.(
http://www.lecaf.co.kr)  한마디로 말하자면 저에게 딱 필요한 운동화더라구요!



저같은 경우는 조깅이나 워킹할때 발바닥 아치있는데가 너무 아프더라구요. 끊어질거같은....아치부분을 좀 받쳐줬으면 좋겠는데 말이죠..다른제품들도 물론 아치를 받쳐주는 제품이 있긴한데 그모양들이 모두 일률적이어서 개개인의 발모양에 맞게 아치를 받쳐주지는 못했습니다.

그런데 르까프 닥터세라톤이라는 제품은 다르더군요! 일명 S다이얼이라는 기술로 사람들 개개인의 발바닥 아치모양에 맞게 조절을 할 수있는겁니다! S다이얼이라는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발바닥 아치를 받쳐주는 높이를 6단계로 나누어 조절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딱 원하던 것이었는데 이런것이 드디어 나왔군요.

그런데 이 기술이 정말 괜찮은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물론 발바닥 아픈것도 없애주지만 더 좋은것은 '세라토닌'이라는 인체 호르몬의 분비를 활성화 시켜준다는 것입니다. '세라토닌'.........얜또 뭘까요..ㅡㅡ;;

찾아봤지요^^ 자~ 설명들어갑니다.

우리몸에는 아드레날린과 앤돌핀이라는 호르몬이 있는건 누구나 다 아실겁니다. 얘들의 기능도 아실겁니다.......................

아드레날린은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흥분시키는 호르몬이죠. 사람을 달아오르게 하죠. 화나거나 긴장하거나 하는 이런식의 기분을 들게 합니다. 아드레날린의 분비가 많아지면 행동도 폭력적이거나 거칠게 변하게 됩니다.

앤돌핀은 기쁨을 느끼게 하죠. 쾌감이나 유쾌함을 느끼게하고 지나치게되면 더 자극적인 쾌감등을 찾게 합니다.

이 두 호르몬이 과다 분비되면 사람이 미쳤다....라는 표현이 나올만큼 격해집니다.. 그럼 이 두 호르몬의 분비를 조절해야 겠지요? 그 역할을 하는 호르몬이 바로 '세라토닌' 입니다!

하지만 요즘같이 바쁘고 심한 경쟁 사회속에서 이 두 호르몬을 억제하기란 매우 힘들다는것이 의학계의 분석이죠. 지속될 경우에는 세라토닌 결핍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다음엔 '우울증'이라는 희대의 유행병으로 치닿게 되는것이죠. 심각합니다..

그런데 이 세라토닌 분비가 발바닥 아치를 자극하므로써 활성화 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르까프의 닥터세라톤이라는 이름도 이렇게 해서 붙여진 이름이구요.


워킹화는 이제 과학이라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발만 편하다고 해서 워킹화가 아닙니다. 그것은 기본이 되야하고 더 나아가서 부가적으로 인체 전반에 걸친 건강의 문제도 해결을 해야할 의무가 생겼다고 생각합니다. 건강유지 제품인것이죠.

르까프의 닥터세라톤은 워킹화로써의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는 제품이네요.



새 신발도 사고 나면  조깅코스좀 바꾸려고 합니다. 제가 사는곳이 수원인데요. 수원천이라고 있는데 해마다 봄이 오면 튤립축제를 한답니다. 사진도 많이 찍고 이벤트들도 많이하구요~ 데이트코스로는 딱이죠! 요즘같은 봄날에는 운동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조깅코스로는 아주 딱이죠!







발에 딱맞은 운동화도 찾았으니 열심히 운동해서 다시한번 가벼운 몸으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발이 편해야 마음도 편다하는 말이 이래서 나왔나봐요. 르까프의 S다이얼 기술로 제작된 닥터세라톤에 비유하자면 발바닥 아치가 편해야 세라토닌의 분비가 활성화 되서 우울증도 예방할 수 있다고나 할까요?ㅋㅋ 우리모두 건강해 집시다! 링크[구매하러가기]


[르까프 S다이얼 닥터세라톤 UCC]



[르까프 S다이얼 닥터세라톤 CF]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