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알레르기성 비염, 코감기, 코골이등 호흡곤란의 해결사 '브리드라이트'

by 세상밖으로  2010. 4. 20.
반응형

요즘이 딱 환절기죠! 감기 조심해야할때!! 조심해도 걸리는것이 감기!
환절기에 가장많은 감기가 코감기랍니다. 모든감기가 짜증이 나지만서도... 저같은 경우는 코감기가 너무 짜증나네요...미관상도 않좋구요~^^;; 훌쩍훌쩍..콧물 질질...거기다 잠잘때 한쪽코 막히면...아우!!!! 미칠거 같어요!!




이노무 환절기에는 감기뿐아리라..알레르기성 비염이 있는 분들에게도 심각하네요..제 후배가 비염의 꼭지점인 아이가 있는데.. 아주 죽을라 그럽니다.. 많은 분들이 비염으로 고생하시고 있는거 같어요.. 아침에 사람들 보면 다들 부스스한 모습들이어서 왜그냐고 물었더니...다들 비염때문에 잠못잤자도 하네요..특히나 요즘 같은 환절기는 아주 미치겠다고 합니다.



얼마전 친구들하고 바다 낚시를 같다왔는데...친구녀석 하나가 모두를 밤잠 설치게 했던적이 있습니다. 왜냐믄...하늘을 가르는듯한 코골이 소리에...모두들...밤잠을 설쳤었죠. 코골이 소리도 소리지만 옆에서보구있는데 불안하드라구요. 숨을 않쉬는 겁니다. 코고시면서 주무시는 분들 중 아시는 분들은 아실테지만 코골면서 잠을 잘때는 일반 호흡의 1/3가량의 산소를 덜 들이 쉰다고 하네요. 까딱하다가는 정말 큰일 날까 걱정됩니다.



공통점이 무엇이지 아시겠죠?

바로 밤에 잠을 못잔다는 겁니다. 숨을 제대로 못쉬기 때문에 가슴도 답답할거구요.

그래서 나왔네요. 코감기, 알레르기성 비염, 코골이등에 탁월한 효과가있는 코밴드 형식의 '브리드라이트' 라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약이 아닙니다. 의료기에요. 코밴드라고 말씀드렸죠? 코밴드, 감기밴드라고도 불리구요. 약이아니라 부작용은 물론 없습니다. 코에 가볍게 부착하는 코밴드 의료기기입니다. 더 신기한것은 코에 붙이자마자 바로 효과가 나타난다는게에요. 약을 먹고 인체가 반응해서 나타나는 효과가 아니라 물리적인 힘에 의해서 호흡이 곤란한 상황을 해결에 준다는 것에 대해 상당한 메리트가 있는것 같습니다.



제품설명을 보아하니 원리는 간단하네요.
'브리드라이트'는 밴드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이 밴드를 코에 붙이기만 하면 되는거구요. 중요한것은 이 밴드의 재질이 스프링밴드라는 거에요! 밴드의 성질상 벌어지려는 특성을 활용했습니다 .

 

밴드를 코에 붙임으로서 코속의 비강을 확장시켜서 호흡하는데 상당한 도움을 주는 겁니다. 산소호흡량을 무려 31%나 증가 시켜준다고 합니다.



따라서 코감기로 인한 코막힘이나 알레르기성 비염때문에 생기는 호흡곤란, 잘때 코를 골개되면서 생기는 호흡곤란을 아주 간단하지만 획기적인 원리로 그 문제들을 해결해 줍니다.

몇년전부터 그 효과를 인정받아 UCC에도 소개될만큼 상당한 신뢰가 있는 제품이네요.




코막혀서 밤잠 설치시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것이라 생각합니다.
저도 요즘 코감기 걸려서 잠잘때 코막힘 때문에 밤잠을 설치고 있는데요...그래서 질렀습니다!! 감기밴드로써의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부작용 걱정도 없겠다 코에 붙이기만 하면 된다니 완전 편하겠죠. 이제는 숨 쉬고 자자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