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추운날씨 스마트한 멀티밤 '한율 자운단 보습 진정밤'

by 세상밖으로  2013. 11. 4.
반응형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네요.
오늘은 낮에도 추웠죠.
얼굴도 시리고 손도시리고..
피부에 윤기가 없어지기 쉬운 계절이 됐습니다.

이럴때일수록 피부보습에 신경을 써야할텐데요.
이번달(11월)에 괜찮은 피부보습제가 출시된다고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2013년 11월 출시되는 '한율 자운단 보습 진정밤' 입니다.
한방재료로 만들어져 탁월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천연재료이기 때문에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 시킬수 있을 것 같네요.

요즘같은 건조한 피부에 보습력을 높이기 위해 밤(BALM) 제품을 많이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이 밤(BALM)제품들은 옛날 우리 조상님들 시대에도 사용되고 있었다네요.

동의보감에 따르면 옛 사람들은 외치법으로 피부를 치료했으며 특히 피부건조는 유고로 치료했다고 하는데요.

'외치법'
이란 약을 먹지않고 약물이나 기구등을 이용해 몸의 외부에 직접 치료하는 방법을 말하고
'유고'라는 것은 현대적으로 해석하면 일종의 밤(BALM)과 같은 약품으로 열을 가하여 제조한 약고를 말합니다.



특히 피부에 효과가 좋은 한방 피부 재생 유고 '자운고'는 각종 피부 문제를 해결해주는 약고로써 수백년이 흐른 지금까지도 홈메이드 만능밤 혹은 한국판 호랑이연고로 불리면서 우리 주부님들 사이에서는 이미 많은 인기를 끌고 왔었다네요.

" 외상에 바르면 지혈과 통증이 멎는데 효과가 있고 피부재생이 빠르고 무좀, 화상, 동상, 화농성, 종기, 타박에도 좋다"

                                                                                            -  자운고 의 효능 '동의보감 中'



동의보감에도 소개된 훌륭한 약고가 오늘날 재탄생하여 그 명맥을 이어간다는 것도 신기하고 그 시대에도 이미 좋은것을 알고 사용했다는 것도 신기하네요.

그러나 자운고는 그 효능은 뛰어날지 모르나 직접 만들어 쓰기에는 손이 많이가고 재료가 안정성이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었는데요.
이 단점에 주목한 한율에서 한방 피부 재생 유고 '자운고'에 한율만의 보습 진정성분을 더하여 붉은 빛깔의 '자운단 보습 진정밤'을 탄생시켜 냈답니다!

즉, 날것 그대로의 정화되지 않은 재료를 사람의 손기술로 순화시켜 여러 사람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재탄생 시켰다는 것이죠.
인간의 기술력에 대해여 또 한번 감탄하게되는 순간입니다.ㅎㅎ


'한율 자운단 보습 진정밤'의 특징을 간단히 살펴볼까요?

'한율 자운단 보습 진정밤' 제품을 보면 약간 붉은색을 돌고 있는데요.
주요 원료인 천연 자초 성분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붉은색을 띄고 있는 것입니다.
인공 색소처럼 인위적으로 만들어낸 색이 아니기 때문에 피부에 착색되지도 않고 화학약품으로 인한 피부손상도 없으니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겠죠?

앞서 잠깐 언급했지만 자운고는 천연재료로 직접만들어 사용한다고 했는데 '한율 자운단 보습 진정밤'대신 그냥 만들어서 쓰면 되지않나 하고 생각하실지 모르지만 그러시면 않되요!

원료나 재료에 대한 정확한 지식이 없다면 어떠한 약이라도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의 안정도나 청결도를 높이기위해 동의보감 처방을 바탕으로 한율 한방과학팀의 기술로 현대화시킨 '한율 자운단 보습 진정밤'을 사용하는것이 훨씬~ 당연하게 안정적이겠죠.

그렇다면 그 좋은 천연한방원료들을 어떻게 추출했을까요?
'한율 자운단 보습 진정밤'은 자운단 유침법이라고하는 한율만의 법제법으로 원료들을 오일에 담가 유효성분을 추출, 그 오일을 깨끗하게 정제하여 만들었다고 합니다.


'한율 자운단 보습 진정밤'은 말씀드린 자초와 백유마, 연꽃배아를 주재료로 하는데요.

1. 자초는 피부진정효과에 탁월한 효능이 있답니다.
피부 건선, 습진치료등 피부건조로인해 방생하는 문제를 개선하는데 효과적이죠.

2. 백유마는 윤기를 내는 성분인데요.
보습성분인 비타민E/리놀산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윤기를 개선시켜줍니다.

3. 연꽃배아는 피부안정을 담당하게 되는데요.
안정성분으로 12경맥을 통하게 하여 얼굴노화방지 및 피부안정에 효과적이랍니다.


이 세가지의 주원료를 바탕으로 한율만의 진정/보습 성분을 더했답니다.

1. 동백오일 (수분 손실 방지)
피부자극 완화 및 피부 표피층에 수분 손실을 방지합니다.
섬유아 세포의 콜라겐 합성을 통해 촉진 피부탄력이 쭉~ 올라겠죠?^^

2. 행인오일 (피부각질정돈)
행인은 살구씨를 말하는 거에요.
궁중여인들의 미용 원료로 피부각질을 정돈하고 맑고 매끄러운 피부로 만들어 준답니다.

3. 해송자오일 (피부윤기부여)
피부를 윤기있게 윤택하게 가꿔주는 기능을 합니다.

4. 피마자오일 (피부트러블진정)
피마자는 아주까리에요.
항염증 효과로 트러블 개선 및 진정효과에 탁월합니다.


'한율 자운단 보습 진정밤'의 재료에서 보시듯이 100% 천연 유래성분을 통해 무인공색소 무인공향 처방이 가능하답니다.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여 어른은 물론이고 여린 피부의 아이들까지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겠죠?

실제로 사용했을땐 어떨까요?
컨슈머BM 이라는 자운단 보습 진정밤 개발에 참여한 화장품 고관여 고객의 사용후기입니다.

'AP 미용연구팀, 컨슈머BM 과 함께 끈적거리거나 답답하지 않으면서 촉촉하고 피부에 잘 밀착돼 미끌거리지 않고 흡수가 빠른 이상적인 사용감의 밤 제형 주요속성을 찾아냈습니다.'


딱 머릿속에 상상이 가시죠?
사용감이 어떨지~
밤제품들 쓰면서 거부감 느꼈던 그 부분..뭔가 떠서 미끄덩거리고 텁텁한..그 느낌이 없다는 것이죠.
딱 원했던 바로 그런 제품이 정말 나왔네요.ㅎㅎ


다른 제품들과 다르게 제품 사용기간이 '개봉 후 9개월' 입니다...
'뭐야! 왜이렇게 짧아?!!' 하실 수 있겠으나 조금만 생각해보면 이해하실거에요.
'한율 자운단 보습 진정밤'은 100% 천연 유래성분들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사용기간이 짧은것 입니다.

그러나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9개월동안 사용하기 모자람이 없을것 같네요.
'한율 자운단 보습 진정밤'은 생활속 필수 아이템으로써 스마트한 한방 멀티밤 으로도 손색이 없답니다.


자운단의 사용후기에서 알수 있듯이 끈적임은 줄이고 산뜻함은 높인 이상적 사용감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기존의 밤제품들과 크게 다를게 없어요.


손가락으로 살살 문질러 열을 줘 녹인후 특별히 건조하거나 자극 받은 피부 부위에 부드럽게 발라 오일 보습막을 씌워주면 됩니다.
간단하죠?^^


피부자극 덜한 천연재료로 만들어서 피부트러블 걱정 없으니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점도 매력적이지만 사용감이 저를 더욱 매료시키네요.ㅎㅎ
추울때 입술이 잘 터서 립밤을 종종 사용하는데 그 느낌이 참 별로에요..
그러나 ' 한율 자운단 보습 진정밤 '은 피부에 잘 밀착되고 미끌거림없이 흡수가 빠르다고 하니 저처럼 기존 밤제품의 '그' 느낌이 별로였던 분들께 올 가을, 겨울 필수 아이템이 될만하네요.

쉽게 트기 쉬운 어린 아이들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니 어린 아이들 키우고 계시는 어머니들께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