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어른에게는 추억을~ 아이에게는 용기를!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영화 '페이머스 파이브'

by 세상밖으로  2013. 9. 29.
반응형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밖에서 활동하기보다 이제는 내부활동이 많아질 시기죠.
안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는 방법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따뜻한 차한잔을 위해 카페에 가보는 것도 좋겠고, 독서의 계절 가을이니만큼 서점에 가는것도 좋겠죠?
저처럼 영화보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새롭게 개봉하는 영화를 찾아가 극장에 가보는것도 좋을텐데요. 

깊어가는 가을. 온가족이 함께 즐길만한 재미난 영화한편 소개해보려 합니다.




2013년 10월 개봉 영화 중 10월 17일 개봉예정인 '페이머스 파이브' 란 가족영화 입니다.
얼핏보면 아동영화 아닌가 싶지만 스토리나 내용 전개가 어른들도 흥미진진하게 볼 수 있는 가족 모두의 영화 입니다.


페이머스 파이브는 전세계 1억부 이상이 판매된 명실상부 베스트셀러가 원작인 영화 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다소 생소하지만 이미 전세계적으로 수십년에 걸쳐 사랑받아온 캐릭터라는데요.
영국을 대표하는 아동문학작가 '에니드 블라이튼'의 소설입니다.


78년이후 TV드라마로도 만들어졌고 20년간 안방극장에서 큰 사랑을 받아왔다고 합니다.
또한 페이머스 파이브는 동일 개봉당시 그 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속편작업에 돌입할만큼 다시 한번 페이머스 파이브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네요.



탄탄한 원작을 바탕으로 많은 볼거리와 어린이부터 어른들까지 모두에게 흥미를 주는 페이머스 파이브는 마치 제2의 해리포터라 할 수 있겠네요.ㅎ

저는 개인적으로 이 영화의 예고편을 보면서 한가지 영화가 더 떠올랐습니다.
제가 어릴적에 봤던 영화중 정말 재미있게 봤던영화가 있는데 많은 분들께서도 알고 계실것 같네요.

바로 '구니스'란 영화 입니다.
이 영화는 어린 아이들이 떠나든 신기하고 재미있는 모험 영화로 내용도 재미 있었고 신기한 장면들도 많이 나와 어릴적 기억에 한편을 장식하고 있었죠.
페미어스 파이브도 다섯명의 아이들이 경험하는 흥미진진한 모험영화로 어드벤처 영화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릴만한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어릴적 구니스 영화에 대한 느낌이 너무 좋았던터라 옛날의 기억을 회상하고 싶은 마음에 '페이머스 파이브' 또한 저에게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네요.
게다가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수사극의 형식을 띠고 있다하니 보는 사람들도 하나하나 추리해가면서 영화를 즐긴다면 더욱 재미날것 같습니다.






대략적인 줄거리를 살펴볼까요?

방학을 맞아 삼촌집에 찾아간 줄리안, 딕, 앤은 사촌인 조지, 애견 티미와 함께 동굴을 탐사하던 중 우연희 사존 조지의 아빠가 극비에 연구중인 에너지원을 노리는 악당들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그러나 이 사실을 어른들은 믿어주지 않네요.
아이들은 직접 악당들로부터 조지의 아빠를 구출하기 위한 대 작전에 돌입하게 됩니다!

CSI 보다 잘나간다는 개성적인 캐릭터의 최연소 수사대 5인방을 소개합니다!!


중성적인 매력의 다혈질 성격을 가진 만능 스포츠걸 조지! (네..여자아이랍니다..)





성숙한 외모와 뛰어난 추리력을 가진 스마트보이 줄리안!





해맑은 미소와 명석한 두뇌를 가진 최첨단 과학수사 전문가 딕!





앙증맞고 사랑스러운 외모와 애교로 무장한 꼬마 소녀 앤!





위기 상황에 빛을 발하는 페이머스 파이브의 듬직한 비밀병히 티미!

과연 다섯 맴버의 어린이 수사대는 위기에 빠진 조지의 아빠를 구출할 수 있을까~요~?
악당들의 음모를 파해쳐 어린이 수사대의 후속편을 기대하게 할 수 있을까~요~?
ㅎㅎㅎ


요즘 영화들은 자극적이고 공격적인 이야기가 많아서 온가족이 함께 즐길기엔 조금 부담이 있었죠.
하지만 페이머스 파이브는 자극적이고 공격적인면을 배제하고 스릴과 모험, 용기를 주는 내용이기 때문에 아이들에게도 권장할만한 좋은 영화입니다.


함께 힘을 합하면 못할게 없다는 어린이 탐정단의 모험이야기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조마조마한 반전, 흥미로운 추리적 요소가 골고루 섞여 있기 때문에 어른들이 즐기기에도 딱 좋은 영화랍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볼만한 가족 영화 , 어린이 영화 추천 으로 '페이머스 파이브' 어떠세요?
깊어가는 가을 쌀쌀한 날씨. 온가족이 함께 즐거운 영화보면서 따뜻한 시간 보내보는 것도 참 좋겠네요.



'페이머스 파이브'는 2013년 10월 17일 개봉합니다!!!

-  페이머스 파이브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company.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