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출산육아 전문프로그램[미라클스토리 탄생]에 소개된 더블하트의 믿을 수 있는 출산육아제품들

by 세상밖으로  2013. 6. 11.
반응형
친구들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요즘 육아에 관심이 많습니다.
저는 조카들이 한살터울로 두녀석이나 생기다보니 부모가 아니래도 육아정보를 많이 찾게 되네요.
친구들이야 다들 본인 자식들이니 오죽하겠습니까.ㅎ



육아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다룬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케이블 채널 스토리온에서 방영중인 임신, 출산, 육아 전문 프로그램 ' 미라클스토리 탄생 ' 입니다.

지난 방송 내용 중 예비맘들을 위한 출신 준비 용품들을 소개한 내용이 있었는데요.
생각보다 가지수도 많고 따져봐야할 부분들도 상당하더라구요.

몇가지 좋은 정보 소개해보겠습니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양은지 맘이 소개하는 출산준비 필수품이 인상깊었습니다.
양은지 맘은 연예인 양미라님의 동생으로 걸그룹 베이비복스 리브의 맴버이기도 했죠.
배우자는 축구선수 이호!

운동선수는 미인과 결혼하나봐요..부럽당..ㅋ

양은지 맘은 결혼한지 4년차에 접어든 두딸의 엄마였습니다.
역시 연예인 맘은 늙지 않아요.ㅎㅎ

양은지 맘이 제시하는 예비맘에게 필요한 필수 아이템은?

1. 모유보관팩



모유를 모아 저장해놔야하기 때문에 무엇보다 위생적이어야 합니다.
보관도 편리해야겠죠.


2. 수유패드


모유가 새는 것을 막아 옷이 젖거나 모유로 인한 냄새등을 방지해주는 기능을 합니다.


3. 배냇저고리 

 


외부환경으로부터 연약한 아기를 보호해줄 배냇저고리 입니다.
100% 순면제품을 구매해서 아기에게 피부자극이 없도록 해야하겠죠?
2~3개 정도 구매하시면 좋을듯~


4. 젖병


이게 가장 중요하겠죠?
보통 하루에 4~5번을 먹기 때문에 젖병은 넉넉할수록 좋은거 같아요.
직접 입에 닿아 뱃속으로 연결시켜주는 것이니 환경호르몬 검출유무를 꼭 확인해야하고 비교적 오랫동안 들고 있어야하니까 가벼운 제품이 좋겠네요.


특히 젖꼭지 모양이 엄마꺼와 닮은 모양을 선택하는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방송에 소개된 젖꼭지 제품이 많은 분들께 인정받은 ' 더블하트 ' 제품이더군요.
개월수에 따라 젖꼭지 끝에 구멍을 확인해야하는데요.
작은 구멍이지만 먹는 아기에게는 큰 차이가 될 수 있음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또한 젖병 몸체도 신경써야겠죠.
더블하트 젖병은 PPSU 재질로 만들어져 내열성이 좋고 환경호르몬이 없어 안전합니다.


더블하트 신모유실감 PPSU 젖병은 유선형몸체라 아기들이 젖병을 들었을때 안정감을 느낄수 있고 입구가 넓어서 세척에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높은 온도에서 소독을 해도 녹거나 틀어짐이 없어 새것처럼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젖병 소독 이야기가 나와서 하는 말인데 저도 몇번 닦아보면서 구석진 곳도 많고 굴곡도 많아 잘 닦이기는 하는건가 늘 걱정을 했었는데...

양은지맘이 이런걱정을 해결해 주네요.ㅎㅎ


손으로 닦지 말라!!
잘 닦였겠지 하고 물로 행굴때 그냥 손으로 비비적 비비적 닦으면 구석구석 청결하지 못하겠죠.
또한 손으로 닦으면 쉽게 흠이갈 수 있습니다.


유리젖병은 거친브러쉬로~



플라스틱 젖병은 부드러운 브러쉬로~



그럼 잘닦이고 오래가는 젖병 전용 브러쉬는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할까요?
역시 더블하트의 젖병세척 도구들이 있군요.


손이 닿지 않는 깊은 곳을 세척하기위해 긴 끝에 브러쉬까지 힘이 고루 전달되어 세척이 되야겠죠.
부드러운 유선형으로 힘의 전달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지고 플라스틱 젖병안을 흠집없이 보호하기위해 부드러운 스폰지 브러쉬로 되었습니다.




세척이 어려운 형태를 띄고 있는 젖꼭지는 특히 위생에 신경써야합니다.
직접 입속에 들어가는 부분이기도 하고 세세한 틈들이 많이 때문에 세균이 꼬일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죠.
세척할때 젖꼭지에 흡집이 나지 않도록 우레탄 재질로 되어있어 깨끗하고 안전하게 씻을수 있어요.





99.9% 살균멸균 효과가 있어 젖병 소독시 자주 사용하는 열탕소독법은 모두 알고 계시겠죠.
가볍고 편안한 그립감으로 뜨겁게 소독된 젖병을 손쉽게 꺼낼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입니다.


윤손아의 미라클스토리 탄생에는 더욱 다양한 더블하트 제품들이 소개 되었는데요.
미라클스토리 탄생이 추천하고 100인의 미라클맘이 인정한 더블하트 스폐셜 키트를 특별가로 만날 수 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방송에 출연한 바로 그제품들이 세트로 구성되어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출산용, 백일용, 이유식용으로 꼭 필요한 용품을 구성하여 따로따로 알아보지 않아도 한번에 꼭 필요한 제품을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나고 하니 출산준비용품 직접 필요하신 분들이나 선물용으로 고민하신 분들께 추천드릴만 하네요.

[ 더블하트 기획전 : http://www.happybabymall.co.kr/special/event/event_detail.asp?uid=306 ]


믿을 수 있는 출산육아용품 더블하트의 더욱 더 많고 다양한 소식은 홈페이지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더블하트 홈페이지 http://www.doubleheart.co.kr/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