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뉴스

서태지 결혼하다! 배우 이은성을 신부로 맞이하게될 서태지의 결혼 발표

by 세상밖으로  2013. 5. 15.
반응형


저의 멘탈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신 가수 서태지님께서 드디어 결혼하신다고 합니다!
90년대 가요계 흐름에 일대 파장을 일으키며 현재까지도 그의 음악적 영향력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서태지란 가수는 분명 한국 가요계에 큰 획을 그은 슈퍼스타임이 분명합니다.

이 슈퍼스타 서태지의 배우자로 지목된 예비신부는?

얼굴은 익히 알고 계실것이지만 이름은 다소 생소할 수도 있는 배우 이은성 양인데요.


1988년 8월 8일 생으로 생일마저 신비로운 이은성양은 신비감의 대명서 서태지님과 결혼소식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있네요.

이은성은 2003년 성장드라마 '반올림'으로 데뷰해서 2008년 서태지 8집 수록곡인 '버뮤다트라이앵글'의 뮤직비디오에 참여하면서 서태지님과 첫 만남을 이루었고 이듬해인 2009년 말부터 사랑의 만남을 가져왔다고 합니다.

서태지님은 본인의 홈페이지 서태지 닷컴에서 '오랜 친구들에게' 라는 글을 통해 그의 결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오랫동안 기다려온 나의 짝을 찾았다.
그리고 이제 그 사랑하는 나의 짝과 결혼을 하려고 한다.
은성이는 나를, 그리고 모두를 따뜻하게 웃게 해주는 좋은 사람이다.
양가의 축복과 사랑도 듬쭉 받으며 잘지내고 있으니 이제는 걱정보다는 따뜻하게 지켜봐 주길바란다.

마치 기적처럼 나의 짝이 나타났다.
그래서 하늘이 맺어준 감사한 인연이 아닐까 생각하고 있다'
 
라고 하면서 이은성에 대한 애정의 표현을 보였습니다


이은성도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에서 서태지가 동료와 스태프를 대하는 모습을 보고 멋진사람이라고 생각했다.
운명처럼 그를 만나 사랑에 빠졌고 지금은 의외로 평범하고 지나치게 소탈한 그의 매력에 푹빠져있다'

면서 서태지와 깊은 인연임을 다시한번 확인 시켜줬네요.

최근 완공한 평창동 자택에 부모님을 모시고 입주하여 신혼살림을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서태지님은 지금 9집 작업중이라고 하니 결혼과 동시에 태지님의 음악도 기대되네요!!!

결혼 정말 축하드리고 행복하게 잘 사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