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트레일러닝의 선두주자 데상트 트레일러닝화 이노브8 출시/데상트 트레일레이스 이벤트

by 세상밖으로  2013. 4. 22.
반응형
날씨가 풀리면서 많은 분들이 운동을 시작하시신거 같네요.
조깅하시는 분들을 쉽게 볼수 있는 봄입니다.
저도 가끔 일끝나고 공원 한바퀴 뛰곤하는데 그냥 밋밋한 땅바닥 밟고 뛰다보면 지루하기도 하고 재미도없고...그렇습니다.
운동은 재미가 있어야 오랫동안 할 수 있는데 말이죠.

다른 구기 종목..축구나 농구, 야구도 참 좋아하지만 같이할 수 있는 친구들도 이제다 나이가 들어서 운동안한다고하고...

역시 조깅만한게 없는데 지루하고 심심하면 저도 오래할 마음이 안생깁니다.ㅎㅎ
그럼 탁트인 시골길이나 완만한 산길을 뛰어볼까?!

요즘 TV에서도 쌍빈(?)이 광고하는 트렉킹화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등산, 조깅등 야외 운동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이런 운동화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트레일러닝화 기술력을 가진 데상트 이노브8 에서도 이런 추세에 걸맞게 새로운 트레일러닝 아이템을 출시했네요.


이노브8과 스포티한 디자인과 기능을 중시하는 데상트의 콜라보레이션 트레일러닝화 이노브8!

트레일러닝 전문브랜드인 이노브8은 2003년 영국에서 '트레일 러닝' 컨셉으로 시작된 브랜드로써  현재 약 60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트레일러닝화 분야 세계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는 세계적인 브랜드입니다.

'맨발의 감각으로 달릴 신발'

신발의 기능을 최소화하고 경량화된 상품을 만들어내고 있는 트레일러닝화에서는 최고의 기술을 자랑하고 있는 기업이죠.

산길, 시골길, 오솔길처럼 울퉁불퉁한 지면을 달릴때면 발바닥의 유연성이 무엇보다 필요할텐데요.
이에 걸맞게 '맨발의 감각으로 달릴 신발' 이라는 기업의 모토가 제품에 대한 신뢰를 더 높여주네요.

또한 운동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과 꾸준히 계속했던 사람의 단계를 정확히 이해하여 러너가 단계적으로 "트레일 러닝“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내놓고 있습니다.

이노브 8 제품은 러너들이 다양한 지형과 장애물에서 트레일러닝을 즐길때 신발의 높낮이 차이를 줄여나가게 해주면서 무리없는 러닝을 즐기도록 가볍고 견고한 소재를 이용해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화감이 가능하게 구현되었습니다.

슈즈와 한몸으로 뛰는 것 같겠군요.
달릴때, 특히 거친 땅을 달릴땐 착화감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신발이 발에 착! 하고 감기는 듯한 느낌이라면 발의 피로감이나 부상 위험률을 크게 줄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러닝 단계별 제품을 살펴볼까요.


발가락과 발 뒤꿈치 사이에 4단계(3mm 증감)의 높낮이 차이를 말하는 쇼크 존(SHOCK-ZONE)을 구성하여 달리는 방법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각 단계 제품의 발 뒤꿈치 부분의 화살표 개수로 단계별 제품 선택 가능합니다.

- 달릴때 뒷꿈치부터 닿는 경우 :  굽이 가장 높은 3 arrows의 슈즈
- 달릴때 발꿈치부터 닿는 경우 :  밑창이 거의 없는 zero 슈즈)
※ 레벨이 높을수록 험한 지형에서의 러닝에 적합


- LEVEL ZERO ; 가볍고 얇지만 견고한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무게감은 줄이고 우수한 내구성을 가진 가장 낮은 밑창의 트레일러닝 슈즈입니다.
지형을 발로 직접 느낄 수 있으며 앞꿈치가 먼저 닿는 러너들에게 매우 적합한 슈즈입니다.
특히 수분흡수와 건조가 빨라서 물이나 진흙같은 지형에 유리합니다.



- LEVEL ARROW 1: 무리 없이 편안한 러닝을 즐길수 있는 슈즈로써 밑창의 높이가 3mm로 마르고 약간의 굴곡이 있는 오솔길이나 평탄한 흙길 지형에서 밑창의 마찰력을 이용한 매우 효율적인 러닝 가능합니다.

트레킹런닝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께 적합한 슈즈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저에게 필요한 슈즈 같군요.ㅎ
지형은 많이 험하지 않은 곳에 돌이나 크게 울퉁불퉁한 장애물이 없는곳에  딱일것 같습니다.




- LEVEL ARROW 2: 지면과 6mm가 떨어져 있는 밑창으로 험한 지형으로 인한 발의 피로감을 감소시켜주고 러너의 발을 보호합니다.
안정감 있고 단단한 스터드로 오르막이 많거나 바위가 많은 지형에 특화된 제품입니다.

슬슬 거칠어지네요.ㅎㅎ
트레킹런닝 중간단계정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완만한 산길에 맞겠군요.
전에 지리산 둘레길 1코스를 가본적이 있었는데..
코스가 길고 그리 험하진 않았는데 그때 신었으면 딱 좋았겠군요..
그런데 코스가 길어서 많이 힘들었습니다.;;;




- LEVEL ARROW3:  발뒷꿈치와 중간으로 착지하는 러너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견고한 바디와 9mm 밑창으로 험한 지형을 달릴때 적합한 슈즈입니다.
바위산처럼 매우 험준한 지형이나 뛰지 못하고 천천히 가야 할 지형에 유리합니다.

진정한 트렉킹을 할때 딱!
티비광고에 나오는 험한산숲을 막 뛰어다니는 그런 분들이 신는 슈즈네요.ㅎ
저 운동화를 신을 수 있는 레벨까지 갈 수 있을까요?ㅎ
 
제품이 누굴위한 제품인지를 명확히 구분할 수 있는 단계별 제품을 출시하므로써 지속적인 운동을 가능하게하며 운동하는 사람이 필요한 사항이 무엇인가를 확실히 이해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초보에서부터 베테랑까지 두루 섭렵할 수 있는 신뢰성 있는 이노브8 제품이 아닐까 하네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이에걸맞는 이벤트 소식!
이렇게 좋은 운동화가 나왔는데 많은분들이 직접 신고 달려봐야 더 확실해지겠죠?

데상트 트레일러닝 이벤트 소식알려드립니다!


1. 트레일러닝이란?

- 시골길, 오솔길, 산길 등을 의미하는 트레일(Trail)과 달린다는 러닝(Running)의 합성어
- 포장이 안된 언덕/산/사막/숲 등 다양한 지형을 무대로 달리는 스포츠


2. 대회 개최 목적

- 도심을 벗어나 자연의 한계를 극복하며, 데상트가 제시하는 러닝의 새로운 트렌드를 경험하는 기회 제공


3. 대회 설명

- 대회일자 : 2013년 5월 25일 (토요일) 오전 10:00 (집결 오전 8:00)
- 대회장소 : 서울대공원 분수대광장
- 참가종목 및 코스 : 청계산 11KM 트레일레이스
(* 전체 코스 : 서울대공원 분수대광장 - 매봉 (약 2.5km) - 헬리포트 기점1 (약 4km) –
헬리포트 기점2 (약 5.5km) )


- 참가대상 : 19세이상 남/녀
- 참가인원 : 500명
- 참가비 : 30,000원
- 대회주최 : 데상트코리아 주식회사 / (사)한국산악마라톤연맹 / 산림청


4. 경품 내역


- 기념품 : 트레일티셔츠 & 모자 (참가 전원) / 손목밴드 & 힙색 (완주한 참여자 대상)
- 경품 : 노트북, 아이패드, 카메라, MTB 자전거, INOV8 트레일러닝화
(완주한 참여자 대상)

힘들수도 있겠지만 데상트 트레일레이스 에 참가해서 완주해보는 것도 올한해를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는 하나의 큰 계기가 될 수 있겠죠?
익사이팅한 환경을 질주하는 트레일런닝.
매력적인 스포츠로써 많은 분들이 도전하실것 같네요.
조만건 저도 도전!!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