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아메리칸 항공 국내 직항노선으로 미국과 라틴아메라카를 더욱 가깝게!

by 세상밖으로  2013. 4. 18.
반응형

미국? 어디까지 가봤니?

저는 한번도 가본적 없는 미지의 땅입니다만...ㅎㅎㅎ
많은분들이 유학이나 어학연수, 각종 비즈니스로 미국땅을 밟고 있습니다.
이억만리 미국땅이라고 할만큼 멀기도 하지만 먼거리만큼 가는 시간도 오래걸리고 지치고 힘들고....
하지만 이토록 멀고 험난하기만한(?) 미국땅을 보다 쉽고 편하게 찾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미국 최대 항공사인 아메리칸 항공 이 2013년 국내 직항 노선으로 취항하게 된다는 소식~!
미국직항 이 가능해짐으로써 대한민국과 미국간의 거리가 훨씬 가까워졌네요.

아메리칸 항공은 50개국이상 260개 공항에 취항하는 메이저급 항공사로써 전체운항 네트워크에 투입된 항공기수만 약 900여기!

런던, 마드리드, 상파울루, 도쿄등 100여개 가까이 되는 국제도시들로 노선운항중에 있는 아메리칸 항공은 시카고, 댈러스/포트워스, 로스엔젤레스, 마이애미와 뉴욕의 허브공항에서 출발. 평균 3500회 매일운항 노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잉 737, 보잉 777-300ER, 에어버스 A320 등 500개 새로운 항공기를 도입하였고 미국 주요 항공사들 중에서도 단연 독보적인 최신 현대적 항공기들 보유 예정에 있습니다.

이토록 어마어마한 미국의 대형항공사가 국내에 취항하게 되는데요.
서울(인천) - 댈러스/포트워스 직항노선은 매일 늦은 오후 인천공항을 출발하여 미국 현지 시간으로 동일 오후 댈러스/포트워스 공항에 도착한다고 하네요.

200여개가 넘는 미국 국내선 및 중남미, 캐나다, 멕시코 지역 노선의 연계 이용에 편의성을 더 할 수있습니다.

댈러스에서 환승시 더욱 편리해진 ITI 서비스로 수화물을 목적지에서 한번에 찾으면 된다고하니 정말 편해졌죠?


항공예약은 [ http://www.aa.com/intl/kr/ ]을 통해 항공편 확인 및 예약, 저렴한 여행 상품정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를 방문 해보시면 다양한 할인 및 마일리지 이벤트도 진행 중이네요.

aa.com에서는 수수료 무료!
4월30일까지의 구매 한정 온라인 특별 운임
5월10일에 취항하는 서울 – 댈러스 선을 기념해 미국 인기 도시로 가는 항공권을 aa.com에서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북미의 인기 도시 올랜도, 뉴욕, 시카고뿐 아니라 피한지로 유명한 마이애미와 칸쿤 등 올 봄 휴가는 아메리칸 항공과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구매 기간 : 2013년4월30일까지| 출발 기간 : 2013년5월10일부터 2013년7월31일까지

 로스앤젤레스 W932,900~   뉴욕 W1,147,500~
 올랜도 W1,199,500~   마이애미 W1,236,500~
 보스턴 W1,181,500~  뉴욕달라스 / 포트 워스 W1,195,300~ 
 시카고 W1,179,500~   캔자스시티 W1,199,500~ 
 칸쿤 W1,536,900~  리마 W1,382,800~ 

상기 운임에는 출입국세, 공항시설 이용료, 유류할증료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상기 운임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좌석 수는 한정되어 있습니다.
상기 운임은 공지 없이 변경될 경우가 있습니다.


인터넷 사이트에서 항공권을 구매하면 수수료가 없다네요.
비용이 만만치 않은 미국가는길에 이런 할인이벤트는 정말 반가운 소식이 아닐수 없겠죠?


댈러스/포트워스선 취항 기념 보너스 마일리지 캠페인 – 최대50,000마일리지 획득 찬스! 

항공회사:
아메리칸 항공

특전:
보너스 마일리지

캠페인 내용:
서울(ICN)과 댈러스/포트워스(DFW) 왕복으로, 이용 클래스에 따라 아래 보너스 마일리지를 드립니다. 일본은20,000마일리지, 태국과 싱가폴 등의 아시아와 괌, 사이판 특전여행에 필요한 마일리지는 40,000마일리지부터!

서울 – 댈러스/포트워스 왕복

이용 클래스 기본 마일리지 이용 클래스 보너스 마일리지  보너스 마일리지 총 획득 마일리지
- 퍼스트 클래스 : (F, A, P) 13,692 + 6,846 + 30,000 = 50,538
- 비즈니스 클래스 : (J, R, D, I) 13,692 + 3,423 + 30,000 = 47,115
- 이코노미 클래스 정상요금 : (Y, B) 13,692   + 15,000 = 28,692
- 이코노미 클래스 할인요금 : (H, K, M, L, V, Q, S, O, N, G) 13,692   + 5,000 = 18,692

상기의 총 획득 마일리지는 왕복 이용일 경우이며 상급 회원 보너스 마일리지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캠페인 기간:
2013년5월9일부터 2013년8월15일까지
(상기 기간 내 출발하는 탑승편 대상입니다. 인천출발행은 2013년5월10일부터.)

다양한 마일리지 기준으로 항공마일리지를 듬뿍 쌓을 수 도 있습니다.


이처럼 대규모 항공사인만큼 항공기내 시설이나 서비스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군요.
기내 좌석별로 다양하고 새로워진 서비스로 고객을 맞이한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1. 좌석별 기내서비스

1)퍼스트 클래스 --- Flagship Suite®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의 극치! 새로운 차원의 고급 서비스 누린수 있다고 합니다.
세심한 개인별 서비스와 더불어 업무, 휴식, 수면을 즐길 수 있게 넓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집보다 편하지 않을까요?ㅎㅎ


아메리칸 항공이 자부하는 혁신의 중의 하나는 업계 최초로 도입된 회전석일텐데요.
비행 중에도 가족이나 동료들과 마주보고 대화할 수 있겠네요.

혼자만의 편안한 시간을 갖고 싶으시다면, 10개 채널과 최대 20개 영화가 준비된 개인 비디오 라이브러리와 대형 비디오 스크린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면시  좌석을 6'6" 사이즈의 완전 평면 침대로 조절할 수도 있다고하니 내리기 싫어질듯!

업무, 편안함, 휴식을 위한 최상의 공간이 제공하는 기타 서비스
프리미엄 고객용 이불
SpAA in Flight® 개인용 편의용품 세트
개인 공간을 위한 프라이버시 칸막이
전자적 각도 조절, 전자적 조절 가능한 허리 받침대와 윙타입의 머리 받침대
개인 랩톱 파워포트 연결
개인 독서등
개인 위성 전화
넓은 좌석 밑 보관 공간
Bose® QuietComfort® 3 Acoustic Noise Cancelling® 헤드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아메리칸 항공의 퍼스트 클래스 서비스.
언제 누려볼 수 있을지......아니...앉아볼 수는 있을까요?ㅎㅎ 


2)비즈니스 클래스

나만의 비행시간을 계획해 볼수 있는 비즈니스 클래스.
개인작업, 업무, 오락, 휴식 등을 즐길 수 있을만큼 넓은 공간을 제공한답니다.


아메리칸 항공의 새로운 777 비즈니스 좌석의 넓은 공간은 효율적으로 업무를 보고, 편안하게 휴식, 수면, 오락을 즐길 수 있도록 개별 도구를 제공받으며, 영화를 보거나, 흥미로운 게임을 즐기고 세계의 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독보적인 기내시설
국제선 서비스
SpAA in Flight® 개인용 편의용품 세트
개별 노트북 전원장치
6방향으로 조절 가능한 가죽 재질의머리 받침대
60인치 피치의 향상된 각도
인체 공학적 좌석 조절
넓어진 다리 공간
고급 허리 받침대
완벽한 다리 지지대
편안한 가죽 및 천 재질의 좌석 용품
개별 위성 전화
10채널 프로그래밍 개인 비디오(보잉 777)
Bose® QuietComfort® 3 Acoustic Noise Cancelling® 헤드폰

개인별 맞춤형 서비스가 특징인 비즈니스 클래스는 젊은 취향에 딱 맞을거 같네요.
원하는데로 비행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가격적으로나 서비스 내용면으로나 개인적으로 참 마음에 듭니다.


3)이코노미 클래스

가장 많이 이용되는 이코노미 클래스 좌석에는 미국 스타일의 고품격 서비스, 세계 최고 수준의 엔터테인먼트가 준비되어 있다는군요.
또한 연중 내내 제공되는 경쟁력 있는 항공 요금과 인터넷 특가 정보도 경험해 볼 수 있답니다.


넓은 좌석에 최상의 기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일반석 전체에 콘센트로 CD 청취, DVD 감상, 노트북 컴퓨터 작업, 휴대전화 배터리 충전이 가능합니다.

평범한 일반석이라도 타 항공사의 일반석보다 훨씬 고품격의 비행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니 꼭한번 타보고 싶네요.

기내 스크린을 통한 개봉 영화, 뉴스, 다큐멘터리, 코미디 등
도쿄 출발 미국행 구간을 운항하는 보잉 777기 – 다양한 프로그램과 영화를 제공하는 10 개 채널 탑재 개인용 모니터
편안한 헤드셋
메인 코스와 음료수 선택 서비스
6방향으로 조절이 가능한 가죽 머리 받침
가장 편안한 자세로 노트북, 음료수, 또는 책을 놓을 수 있는 슬라이딩 쟁반대


다른 좌석에 비해 이용률이 높은 이코노미 클래스는 다양한 서비스와 할인제공을 통해 이코노미 클래스의 품격 또한 높아질거 같다는 생각이듭니다.



2. 새로운 장비로 최첨단 기내 환경을 제공

미국이란 나라가 이미 세계적 수준의 엔터테인먼트로 잘 알려져 있고 이런 나라에 대형항공사인 아메리칸 항공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만큼 최첨단 기자재를 도입한 엔터테인먼트를 선택을 할 수 있답니다. 


 TV쇼, 뉴스등 다양한 프로그램은 물론 고전영화부터 최신영화까지 원하는 영상을 선택하여 시청할 수 있고 고품질 헤드셋을 통해 실감나는 음향으로 여러 음악을 감상할 수 도 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긴 비행시간동안 지루하지않게 시간을 보낼 수 있겠죠?
최신 시설로 무장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는 어떨지 직접 경험해보고 싶네요.

- 퍼스트 클래스에는 개인별 모니터와 10개 채널 프로그래밍을 갖춘 개인 비디오 시스템, 최대 20개까지 추가 영화를 구비한 비디오 플레이어, 개인 노트북 파워 포트, 개인 독서등, 개인 위성 전화, Bose® QuietComfort® 3 Acoustic Noise Cancelling® 헤드폰을 모든 좌석비치하고 있답니다.

-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의 개인용 엔터테인먼트 기기로 광범위한 영화, 뉴스, 음악, 게임, 쇼, 뮤직 비디오 등을 제공하는 새로운 최신 기술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들은 10개 프로그램 채널과 영화를 제공하는 등받이 뒷면 장착 비디오나 오버헤드 영화 스크린을 사용할 수 있고, 이코노미 클래스 전체에 파워포트가 제공되어 귀하는 CD/DVD 플레이어를 청취하고, 휴대폰을 충전하거나, 노트북 컴퓨터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아메리칸 항공의 항공잡지 '아메리칸 웨이(American Way)'는 40여 년간 아메리칸 항공사의 여행 동반자로써 시사에 대한 이해를 도울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기사들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즐거운 비행을 위한 여러가지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로 비행시간내내 즐거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을것 같네요.
즐겁게 미국갈 수 있는 방법은? 아메리칸 항공으로 날라가기~!


3.  꿀맛같은 기내식

금강산도 식후경.
미국길도 식후경입니다.
아무리 거리나 시간이 줄었다하여도 미국가는길은 멉니다.
시간도 제법 걸리구요.
밥은 먹으면서 가야죠!

최고의 항공사가 제공하는 기내식은 어떨까요?


신선함과 맛을 중심으로 제공되는 최상의 기내식을 체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세계 최고 요리사의 손에서 만들어진 최고수준의 요리는 이미 화려한 수상경력을 소유한 기내식으로도 유명하다네요. 

이코노미 클래스는 에피타이저, 샐러드, 앙트레와 디저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탑승 좌석에 따른 기내식 메뉴와 음료 선택이 다르지만 간단한 식사와 스낵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늘위의 레스토랑~
미국가는길에 낭만을 느껴볼 수도 있겠네요!ㅎ

지금까지 대형항공사 아메리칸 항공의 국내 취항 소식과 함께 최상의 서비스 및 시설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미국방문길이 한결 수월해진만큼 방문객, 여행자들이 많이 늘어나겠네요.

곧있으면 여름 휴가철도 다가올텐데 미국여행추천 으로 다양한 할인혜택과 마일리지 이벤트도 있고하니 미국여행 을 계획하셨던 분들에게는 알찬 휴가계획도 가능할것 같습니다.

멀고 멀었던 미국땅을 가능동안 편안하고 즐겁게!
최상의 서비스로 대우받으며 금전적 부담까지 덜 수 있으니 최고의 여행길이 될 수 있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