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싸이 젠틀맨 뮤직비디오 유튜브 링크[Psy_Gentleman_M/V (youtube link)]

by 세상밖으로  2013. 4. 16.
반응형
싸이 젠틀맨 뮤직비디오는 저작권문제로 직접 올리지 못하고 유튜브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주소는 싸이관련 동영상이 모여있는 '오피셜싸이(officialpsy)'라는 곳이에요.
싸이의 뮤직비디오나 공연영상, 해외 활동등 재미있고 다양한 영상들이 모여있습니다.



다음에 알려드리는 주소가 싸이 젠틀맨 뮤직비디오의 젠틀맨 유튜브 링크 URL 입니다!
이곳의 조회수가 연일 8천만..9천만...1억을 향해가고 있는곳이죠!
2013년 4월 16일 19시25분 현재 29개 국가에서 아이튠즈 싱글챠트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1위 국가는 점점 늘어갈 것이고 유튜브 조회수도 현재시간 8천9백만 뷰! 젠틀맨 1억뷰 달성이 머지 않았습니다.

[ 싸이 젠틀맨 뮤직비디오 유튜브 링크 URL : http://youtu.be/ASO_zypdnsQ ]


젠틀맨이 처음 발표됐을때 다소 우려섞인 의견도 많이 있었으나 지금까지 결과를 보면 완전 대박이네요~!

젠틀맨 뮤직비디오가 발표된 후 세계에서는 젠틀맨 페러디 동영상이 유튜브에 올라오고 있습니다.
엄청난 파급력을 지닌 싸이님 대단하단 말로는 부족하군요.ㅎㅎ


부담갖고 만들었다는 젠틀맨...
앞으로는 부담을 덜고 싸이님만의 싸이다운 모습을 계속해서 보여주셨으면 좋겠네요.
유쾌하고 재미있는 싸이의 모습을 세계가 좋아하는 것이지 부담갖는 싸이의 모습을 세계는 바라지 않을테니까요. 릴레~엑~스~~~


영실상부 월드스타 싸이님의 앞으로 행보가 더 기대됩니다!
나라 안팍으로 어수선한 시기에 한줄기 빛처럼 다가오신 싸이느님~
멋집니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