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비침습적 몸매 교정 시술 프리미엄 지방세포 파괴 초음파 장비 리포소닉

by 세상밖으로  2013. 4. 11.
반응형
다이어트의 계절~
완연한 봄입니다.....라고 하기엔 요즘 날씨가 왜이리 들쭉날쭉인지 모르겠네요.;;
4월 중순에 눈이라나...
지구가 연일 이상기후로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그래도 앞으로 다가올 노출의 계절 여름을 생각한다면 지금 이순간을 놓칠 수 없습니다.
다이어트!

저도 뱃살, 옆구리살 빼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는데..벌써 몇년째 마음만 먹고 실행하지않고 있습니다.
이럴땐 걍 한번에 확! 빼버릴수 없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한번에 확 뺄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자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지방 흡입술이겠죠?
제 친구중에도 지방흡입술을 했었는데.. 했을때도 저는 잘 모르겠더니 요즘은 다시 원상복귀...
시술후 관리가 중요하다고 하는데 쉽지만은 않은 것 같더라구요.

또 이 방법은 다들 아시다시피 살을 뚫고 지방을 긁어내는 방식이라 시술받은 후에도 몸이 붓거나 통증을 느낄 수도 있다네요..
저는 해보진 않았지만 이런 말을 들을때면.....꼭 저렇게까지 해야하는가 라는 생각이 들곤합니다.

꼭 살을 뚫어야만 지방을 때낼 수 있는것인가!?

놀랍게도 살을 뚫지 않는 비침습적 방식으로 지방을 제거하는 방법이 있다고해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맞춤형 바디 컨투어링 시술, 리포소닉

이 시술법은 말씀드렸듯이 비침습적 방식의 지방제거술로 한번의 시술로 한시간안에 약 1인치의 허리라인을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시술후 약 8~12주안에 그효과가 나타난다고 하네요.

과연 어떤 원리로 지방을 제거한 것일까요?
살을 뚫지 않고도 지방을 제거할 수 있었던 비침습적 몸매 교정 시술 이 가능한 이유는 바로 고강도 집속형 초음파(HIFU)!
이 초음파로 원하는 부위의 지방을 제거함으로써 시술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회복기간이나 사후관리가 필요하지 않다고 합니다.
미국 FDA 510K를 클리어하고 한국 FDA 에서도 복부둘레 감소에 대한 안전성을 인정받았고요.


일명 마크로파지 지방 파괴술이라고도 하는 고강도 집속 초음파 시술은 고강도 집속 초음파(HIFU) 를 사용하여 지방조직을 영구적으로 파괴합니다.
특정 깊이로 에너지를 집중하여 목표가 되는 지방층의 국소 온도를 빠르게 높여 지방을 태우게 됩니다.
주변 피부, 조직, 기관을 손상시키지 않도록 에너지를 정말하게 집중해서 전달시킵니다.

마크로파지란 뭐지?

동물체 내의 모든 조직에 분포하는 대식세포로 이물질, 세균, 바이러스, 체내 노폐세포등을 포식하고 소화하는 대형 아메바상 식세포입니다.
프리미엄 지방세포 파괴 초음파 장비 리포소닉에 의해 파괴된 지방의 잔해물을 먹어치워 시술부위를 깨끗하게 해주는 것이죠.


동영상을 보니 이해가 빠르군요.

방법만 보면 간단해 보이지만 이 시술법을 완성하기 위해서 10년간의 조사와 임상연구가 있었다고 합니다.
200명 이상의 임상 시술을 통해 91%의 환자가 개선된 상태를 보였고 15개의 특허 선진 초음파 기술에 대한 특허까지 따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신뢰가는 지방제거 시술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시간내서 운동하기 어려운 현대인들. 특히 몸매관리로 스트레스 받고 계신 여성분들께 좋은 정보가 될것 같은데요.
참고로 리포소닉시술은 지방두께가 1.3cm 이상 되어야 시술이 가능합니다.
이 시술은 확 달라진 렛미인 같은 그런 개념의 시술이 아니라는점을 알고 계세요.
말씀드렸듯이 1인치(2.5cm) 정도 축소효과를 볼 수 있으므로 살빼기 어려운 부위, 뱃살이나 허벅지 옆구리살을 제거할때 유용한 시술법입니다.

짧은시간안에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내서 몸매관리 하기 힘든 직장인들에게 권할만한 시술법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