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레이싱모델 이수정 개념시구 비하인드 스토리

by 세상밖으로  2011. 8. 3.
반응형

레이싱모델 이수정 개념시구 비하인드 스토리



레이싱모델 이수정 양의 시구가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역대 프로야구 시구로 주가를 크게 올렸던 연예인은 바로 홍드로 '홍수아' 양이었죠.
개념찬 시구 복장과 진짜 선수 같은 시구 포즈로 많은 야구팬들에게 호감으로 다가갔습니다.


 
홍드로의 뒤를 이을 시구 인재가 한동안 나타나지 않아 홍드로 이상의 시구는 나오지 않겠거니 생각하던 찰나!
혜성처럼 등장한 8등신 늘씬한 몸매의 한 여인!

레이싱모델 '이수정'양!



헉!
실제 투구 거리에서 던진 공이 빨래줄 뻗듯 쭉! 날아가서 포수 가운데 포지션 미트속으로 쏙!
머야! 선수야?!

이미 많은 분들께서 동영상을 보셨을 것입니다.
저도 살짝 충격 먹어서 몇번을 보고 또 봤네요.ㅎ

홍드로 긴장하는 소리 들리는 투구.. 시구였습니다.

누구지? 레이싱걸 같은데.. 첨보는데...


시구하믄서 왜 머리를 손보나 걍 한번 던지고 들어가믄 될것을...
어차피 연예인들 나와서 잘 던지는 것도 아니고 말그대로 시구인데 신경쓰는 척하네~~
하고 비꼰생각을 했던것도 사실입니다만....

시구하는거 보고.... 읭?!!!!! 대박!!!!

 



사실 모델겸 방송인 이수정(24)양은 이날 시구를 위하여 한달정도 맹연습을 했다고 하네요.
실제 투구 거리인 18.44m 에서 공을 던지는 연습을 했답니다.

예전에 알게된 광고업체의 소개로 기아-삼성전 시구자로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이날부터 맹연습!~
실제 투수들이 던지는 영상을 보면서 연습하면서 연예인들 나와서 시구하는 모습은 보지 않았답니다.
이유는 자기도 시구할때 연옌들 마냥 이쁜표정짓고 던지는 것도 이쁜척하려 할까봐서였다네요.
시구할땐 정말 투수처럼 던지자! 라고 생각했다니... 이 얼마나 기특하지 아니한가!!!ㅎㅎㅎ


실제 투구거리인 18.44m에서 던질 수 있었던 것도 한달간 주 3회 하루 2시간씩 맹연습을 한 결과라고 합니다.
다른 일을 할때도 항상 투구폼 동작 연습을 할 정도로 야구에 푹빠져 살았대요. 멋지다!



이수정양은 알고 있는 야구팀이라곤 '천하무적 야구단' 밖에 모를 정도로 야구를 잘 모른다고 합니다.;;
그나마 천하무적 야구단을 알게된 것도 서포터로 방송에 나오게 되서 알았다네요.
이런 반전(?)이!!ㅎ

한 무명의 모델이 기대도 없고 관심도 없이 시구자로 나와서 얼마나 잘던지겠냐 했는데..........
이렇게 완벽한 투구를 보여줄 줄이야 누가 알았을까요!!
시구후 포탈사이트 검색어 당당히 1위!!


역시 제대로 하는 사람, 잘하는 사람은 어떤 환경에 숨겨져 있더라도 빛이나는 모양입니다.
단타로 끝나지말고 야구시구할때처럼 열심히 준비하고 노력해서 방송에서도 활발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