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현대·기아자동차] K7, K5, 아반떼, 소나타 구입시 2%적립! 최대 200만원까지 혜택! 현대카드M의 놀라운 혜택속으로!

by 세상밖으로  2010. 10. 25.
반응형

요즘 현대,기아 자동차 디자인이 예사롭지 않죠?
K7, K5, 아반떼, 소나타....
세련된 디자인이 감탄사가 절로 나올정도로 이뿌게 출시 되고 있습니다.
세계시장 어느곳에서도 뒤쳐지지않는 디자인과 성능은 한국차로써 너무나 자랑스럽네요.^^

이같은 장점을 바탕으로하여 현대,기아차를 구매하길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것 같은데요.
현대, 기아차 구매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현대차구입, 기아차구입 하실 분들은 꼭 참고하세요.



"현대카드 M 결제시 최고 200만원의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이미 알고계시는 분들도 많은 사실입니다.
현대카드M 으로 현대,기아차를 구매하실 경우 최고 200만원의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자동차구매시 자동차보험료를 돌려받는다고 생각한다면 될까요?
엄청난 혜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일단 이정도는 많은 분들이 알고계실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것말고도 4가지의 혜택이 더 있습니다.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자동차 결제금액 2% M포인트 적립 이벤트




현대,기아자동차를 구매하실때 현대카드M 으로 결제를 하시면 2%의 M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단, 무이자 할부 제외, 상시 1.5% + 추가 0.5%)
이렇게 적립된 M포인트는 M포인트 사용가능 업체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할부금 상환, Gift카드 교환등)

세이브-오토 이용시에는 10만 포인트까지 상환 가능합니다.
잔여 M포인트는 타 사용처에서 사용가능합니다.

현대카드 C를 제외한 M포인트가 쌓이는 모든 현대카드를 소지한 본인회원이면 누구나 이용가능합니다.
전국 현대,기아자동차 지점이나 대리점에서 구매계약하시고 담당 영업사원에게 현대카드로 결제요청하시면 되겠습니다.

※ M포인트 적립은 입금후 적용됩니다. (연체시에도 입금 확인 후 10일 이내 적립)
    본 이벤트는 2010년 9월 1일 ~ 2010년 12월 31일 까지 진행 됩니다.



2. 내 M포인트로 할인



현대, 기아자동차 신차 구매시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M포인트를 사용하여 최대 200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가족카드의 M포인트 합산으로 사용하셔도 가능하구요.
각종 포인트 통합한도는 인당 5년간 200만 포인트입니다. 
디자인도 예사롭지않고 성능도 으뜸인 현대,기아차 구매하실 분들이라면 기존에 쌓였던 M포인트가 많으신 분들은 꼭 현대카드M 으로 혜택받으시길 바랍니다.



3. M포인트 적립통장-오토로 추가할인



서비스 가입기간동안 이자포인트를 적립받아 현대,기아자동차 신차 구매시 이자포인트만큼 추가할인이 가능합니다.

이자적립포인트란?
1. 가입축하 이자포인트 3000P 자동적립
2. 유효기간 만료 포인트를 이자 포인트로 전환 적립(유효기간 자동연장 효과)
3. 월 2%(연 24%)씩 이자포인트 적립
예를들자면,
통장 가입시점의 누적 잔여 M포인트가 40만이고, 매월 평균 2만 포인트씩 적립했을경우 11개월이 경과한뒤 현대,기아자동차 신차를 구매하면 117,400원의 추가할인을 볼 수 있습니다.

가입후 1개월~1년이내 신차구매시 이자포인트가 적용되며 기간 내 미구매했을경우 서비스는 자동종료됩니다.(이자포인트소멸)

가입방법은 현대카드M 및 M계열회원이면 가입조건없이 누구나 신청가능합니다.
- 간편전화 : 1577-6000
- 홈페이지 : Home > Service > 포인트생활 > M포인트 적립통장-오토
- 방문 : M포인트(오프라인), 파이낸스샵 방문시 직원에게 문의




4. 세이브-오토로 최대 50만원 선할인, 후상환



최대 50만원까지 먼저 할인받고, 매달 현대카드M을 사용하면서 쌓이는 M포인트로 상환합니다.
주유하실때나 일반매장에서 현대카드M 으로 결제많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상환완료일도 빨라지겠죠?


- 선할인 : 20/30/50만원 중 선택(차종별 금액 상이)

- 후상환 : 현대카드M 사용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의 2% 일괄적립 및 상환

세이브 오토 서비스 상환 완료 후 재사용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현대카드M의 다양한 혜택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타사의 카드와는 월등히 차이를 보이고 있네요.
일단 소비자 입장에서 가장 맘에 드는것이 포인트를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결제금액에 상관없이 현대카드M으로 결제한 금액에 대하여 2%까지 적립이 되니 적립율도 상당하죠.

타사의 경우는 1~1.5% 캐쉬백이 적립되는 것에 비하면 현대카드M은 이보다 높은 2%나 적립이되니 역시나 차량 구매할때는 현대카드M이 단연 으뜸이네요.
제주변에도 반 카드설계사인 친구가 있는데 이 친구도 카드할인이나 포인트 같은것에 관심이많아서 같은 회사사람들이나 친구들에게 괜찮은 카드를 곧잘 추천해주고 설계해주고하는데요.
제가 차를 사고 싶다고하니 그 친구도 저한테 현대카드M 이 차살때는 제일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러고보니...현대카드M은 친구들 거의 다 가지고 있는거 같네요~

현대카드M을 소재하신 분들 중 현대,기아자동차를 구매하실 의향이 있으신분들은 현대카드 홈페이지(http://www.hyundaicard.com/main.html?1&togo=/hs/HS060102_01WA.do?num=401974) 에 혜택 계산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동차 구입하실때 실제로 얼마의 혜택을 볼 수 있는지 직접 계산해 보세요.



돈벌기 쉽지도 않고 모으기도 쉽지 않은데 이렇게 알뜰하게 차량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해주는 현대카드M은 꼭하나쯤 필요한 카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뭐니뭐니해도 적립율이 참~ 맘네드네요! 2%!!
물건사고 왠지모를 2% 부족함을 현대카드M 이 2% 달래줍니다.^^

현대카드M 신청하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아래링크를 클릭하세용~
                                               [링크] 현대카드M 신청하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