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코디

[연예인 헤어스타일]벼머리 해보자! 머리땋는법

by 세상밖으로  2010. 7. 23.
반응형

[연예인 헤어스타일]벼머리 해보자! 머리땋는법



오늘 아는 여동생이 깔끔한 머리모양에 꽃단장을 하고 왔길래
비도오는 우중충한 날 그나마 산뜻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머리 모양이 독특해서

그머리는 또 뭐냐~

라고 물었더니 TV에서 못봤냐고 묻더군요.

TV를 잘 않보는지라..
못봤다고 그러니 요즘 최신 유행하는

'벼머리'

라더군요~

벼머리?
걍 앞머리 딴거 아냐?
네 맞습니다.

간단한 방법으로 멋도 내고 치렁치렁 귀찮은 앞머리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어서 많은 여성분들이 좋아라 한다네요.

그래서 그 동생말에 쫑끗하여 TV속 연예인 벼머리를 모아봤습니다.


박시연님 벼머리스타일.
오호~ 증말 이쁘네요.
머리도 이쁘고...
여신급 페이스~~♡.♡
뭘해도 이쁘십니다~~
여신처럼 깔끔하네요. ㄴ ㅑ ㅎ ㅏ~~~



걸그룹 막내 투톱중 하나.
티아라 막내 지연양을 벼머리 스타일.
크기를 점점 크게 따면서 변화감을 줬네요.
차분한 요조 숙녀의 느낌이랄까?
머리 옆부분이 아닌 윗부분을 중심으로 따서그런지
머리띠 같기도 하네요.^^




노래 참~ 잘하는 티아라 지연양의 벼머리 스타일.
특이하죠? 완전히 딴 머리가 아니라
흘러내리는 듯 살짝 끝선만 따줬네요..

굵기가 얇아서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흐르는듯한 머리결도 바람의 느낌처럼~~~

전체적으로 시원한 느낌이 올여름 피서지에서 딱이겠네요!




소녀시대에서 재간둥이를 맞고있는 써니양의 벼머리 스타일.
머리 끝선에 맞게 깔끔하게 마무리했네요.
깔끔하고 발랄한 느낌이

써니양의 성격과도 잘 맞는듯~




4차원 연예인 중 원톱에 빛나시는 최강희님의 벼머리 스타일.
최강희님의 자유분방한 사고처럼 벼머리도 자유롭게 흐트러짐이
오히려 빈티지한 느낌을 주면서 더 멋있네요.
강희님은 요즘 머하고 지내시는지..




M본부 인기 드라마였던 '베토벤 바이러스'의 히로인.
이지아님의 벼머리 스타일.

음...간지나네요.
위에 최강희님보다 더...... 자유스럽네요.

어찌보면 자다 일어난지
얼마 않되서 머리 엉켜있는듯한....

그런데 그 네추럴한 모습이
청순하면서도 왠지 섹시한 느낌을 줍니다.

스탈~굿~




채연님의 벼머리 스타일.
이분 컴백 하셨나요?
요즘 가끔 TV에 얼굴 비치시는거 같은데...
굵직하게 딴 벼머리가 악세사리 같네요.
굵기가 굵으면 자유롭게 보인다는 모두 알만한 사실~~;;
단정함과 풀어짐이 동시에 느껴지는 벼머리 스탈입니다.




걸그룹 막내 투톱 중 마지막 한명.
f(x)의 막내 설리양의 벼머리 스타일.
굵기를 작게 따므로써 발랄함이 더 살죠?
개구진 모습~ 활발한 모습~
아으~~ 기엽네요 >.<




아이돌 걸그룹 1세대 성유리님의 벼머리 스타일.
얼핏보면 벼머리인지 아닌지 구분하기
어려울정도로 티않나게 땄군요.

내추럴한 이미지가 돋보입니다.
이분이 찍었던 과일을 피부에 먹인다는 광고 이미지와 잘 어울립니다.
튀는거 싫어하시고 단아한거 좋아하시는 여성분들께 딱 맞겠네요.
음~ 부드러워~~~




생계형 걸그룹. 요즘 잘나가는 걸그룹 카라의 생계(?)를 맞았었던
한승연양의 벼머리 스타일.
개인적으로 가장 괜찮아 보이는 머리 모양입니다.
여성분들 여름철 머리로는 저머리 스타일이 가장 예쁜거같어요..
승연양의 벼머리스탈을 보면 길게 늘어뜨리지 않았군요.
짧게 몇번만 따서 밝고 귀여운 이미지를 잘 살렸네요.
남자던 여자던 역시 이마는 까야합니다.ㅡㅡ;;




오랫만에 만나는 얼굴 박지윤님의 벼머리 스타일.
머리를 길게 따아서 뒤로 돌렸군요.
마치 옛날 마마님들이 했던 머리처럼 휘휘 둘렀습니다.
고풍스럽기도 하면서 단아함이 묻어나네요.
여성스런 이미지로는 딱 인듯 싶습니다.
그런데 요즘 박지윤님은 뭐하고 사시나요??




신진 여신급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이연희양의 벼머리 스타일.
긴 웨이브 머리에 굵직하게
대충 딴 벼머리가 자연스러워 보입니다.

여성미가 돋보이네요.
연희양도 요즘 뭐하고 지내나요~




"화공~~" 국민여동생 문근영님의
애인이 되고 싶었던 문채원님의 벼머리 스타일.

긴머리 길이처럼 앞머리도 길게 따주었군요.
인디언의 느낌이 풍기네요.
살짝 브릿지 넣으면 어떨라나...




오랫만이네요~ 진재영님의 벼머리 스타일.
가장 기본적이고 정석에 가까운 벼머리 스타일 이군요.
깔끔하게 앞버리를 정리하므로써 보는 사람들도 시원하겠네요.
굵기도 일정하게 하여 단정함이 돋보입니다.





이분도 연기 잘하든데....이름이...;;;
이분이랑 비슷한 아역배우가 두명이 더있어서 헷갈립니다.;;;
암튼..
웨이브처럼 아주 굵에 벼머리를 올렸네요.
내추럴하고 자유분방함이 팍팍 느껴집니다.
하지만 너무 지나치면...줌마스탈이 될 수 있으니 방심은 금물!




바야흐로 황정음 시대죠~
그동안 많은 고생을하고
요 근래에 와서 큰~ 빛을 보고 있습니다.

황정음님의 벼머리 스타일.
저 사진이 '지붕뚫고 하이킥' 때 였으니
역시 정음씨 패션에서도 앞서 갔군요.

가름마부터 길게 머리를 따아서
뒤에서 감아 올렸네요.

활동적으로 보이죠?






유후~~ 산다라 팬이라서 특별히 2장 쐈습니다.ㅋ
패션아이콘~ 2NE1의 얼굴을 맡고 있는 산다라박의 벼머리 스타일.
뭘해도 다 이쁘네요.아하하~~
크게 딴 벼머리 마치 풀잎마냥 청초해 보입니다.
뭐라 형용하기 힘드네요..
여신!




소녀시대의 얼음공주. 제시카의 벼머리 스타일.
앞머리 끝 라인에 집중적으로 몰린 벼머리네요.
이렇게 앞쪽으로 보이는 벼머리를 보면 귀엽다 활동적이다라는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나이어린 소녀들에게 잘어울릴 듯!





소녀시대 실력파 가창력 솔로 가능 맴버 태연양의 벼머리 스타일.
위의 제시카양과 같은 벼머리죠?
오호~~ 잘어울리네요. 얼굴은 참~ 이뻐요.^^
지금까지 벼머리 스타일 연옌중 베스트 3 안에 들듯!!




소녀시대 연기경력 소유자 윤야양의 벼머리 스타일.
윤아양도 제시카, 태연, 써니 양과 똑같죠?
같은팀이라 머리모양도 같네요.ㅎㅎ




미녀 여배우 서우양의 벼머리 스타일.
제주도 드라마 찍어서 그런지 벼머리 스타일도
왠지 해녀의 느낌이 드네요.ㅎㅎ




가창력 좋고 노래 좋은
브라운아이즈걸스 가인양의 벼머리 스타일.

자연스럽게 손질한 헤어스타일에
앞머리도 굵직한 벼머리로 마무리하여

청순함이 느껴지죠?
귀엽당.ㅋ


이렇게 많은 여자 연예인들이 벼머리 스타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특히 요즘처럼 무덥거나 비가 자주오는 날이면 여성분들 앞머리 가 참 거슬리죠.

걍 삔으로 고정하자니 촌스러보이기도 하고 짜르자니 않어울릴거 같기도 하고 ...
이럴때 살짝 따아 주면서 요즘 트렌드에도 뒤쳐지지 않는
벼머리 스타일로 마무리하면 문제 없겠죠?

벼머리 스타일도 어디부터 시작하는가 어떤 크기로 따는가에 따라서
여러가지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는 점 참고 하시구요.


아래 동영상 보면서 직접 한번 해볼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