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프레스블로그 50샵에서 반값으로 제품 사고 제품리뷰 써보세요

by 세상밖으로  2010. 7. 8.
반응형


블로그 하시는 분들이라면 '프레스블로그'라고 다들 알고 계실겁니다. 본인도 프레스블로그에서 정보레터로 글소재를 얻어서 포스팅하고 있죠. 다양한 분야의 여러소재가 주어지기 때문에 블로그에 무슨글을 써야할지 답답해 하시는 분들께 매우 유용한 사이트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리뷰사이트 중에서도 링크프라이스급의 사이트가 아닐까 개인적으로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오늘은 프레스블로그의 새로운 기능인 '50샵'에 대하여 소개 해드릴까합니다. 



50샵이란?

어떻게 보면 쇼핑몰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구체적으로 따져보면 약간 다른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일종의 마케팅 모델로써 쇼핑몰형태를 빌렸다고 할 수 있습니다. 블로깅샵이라고 하면 이해가 빠를까요?

50샵에서 진행하는 상품은 판매의 목적이 아니라 상품에 대한 블로거들의 리뷰를 통한 마케팅과 더불어 참여 블로거들에게는 최대의 혜택을 보장하는 형태를 띄고 있죠.

50샵의 상품들은 온라인 최저가격을 기준으로 매겨지며 상품구매 후 작성조건에 맞는 리뷰를 50샵 사이트에 등록을 하게 되면 구매금액의 최저 50%를 돌려주게 됩니다.
또한 우수리뷰에 당첨되면 구매금액 전액이 페이백 된다고 하니 공짜를 노려볼만 하겠죠?^^;

50샵에서의 상품구매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50샵 바로가기 : http://www.pressblog.co.kr/50shop

이러한 최저50%페이백 기능은 프레스블로그에만 있는 독창적인 시스템으로써 상품등록 업체와 블로거가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상호보완적인 시스템이라고 생각합니다.


상품등록 업체는 여러 블로거들의 노력에 힘입어 실질적인 제품 리뷰를 통한 마케팅이 가능해지고 블로거들에게도 다양한 소재를 제공함과 동시에 구매금액을 돌려받을 수 있게 되니 모두가 만족할 수 있겠죠.

현재는 베타로 진행되고 있어서 많은 상품이 등록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공간이니 만큼 50샵을 이용하는 상품등록 업체들이 늘어날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이를 위해서 프레스블로그도 가만히 있지 않겠죠~

보다 다양한 상품들이 등록되어서 여러 블로거들의 입맛에 맞게 포스팅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50샵의 활성화를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