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대한민국 16강 진출!! 꿈은 이루어졌다!!

by 세상밖으로  2010. 6. 23.
반응형



원정 월드컵사상 최초! 대한민국 16강 진출의 꿈이 이루어졌습니다!!
열심히 싸워준 대한민국 대표선수들 너무 고마워요!!

                                                         <사진출처 : 조이뉴스24>

골넣는 수비수로 이번 월드컵에서 벌써 2골이나 넣은 이정수 선수!!! 나~ 이정수야!
나이지리아의 일격으로 1:0의 뒤지고 있던 스코어에서 1:1 동점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크~ 멋지다!!!

Get Microsoft Silverlight

특히 박주영선수!
1, 2차전의 무거웠던 짐을 오늘 경기에서 그림같은 프리킥으로 골을 터뜨리며 대표팀의 주전 스트라이커라는 명성을 지켜줬네요.
김남일 선수의 아쉬운 파울로 비록 동점이 됐지만 매서운 나이지리아의 공격을 잘 막아주었습니다.

B조 최종성적을 보면,

1위    아르헨티나    3승   0무   0패   7득점   0실점   승점9
2위    대한민국       2승   0무   1패   5득점   6실점   승점6
3위    그리스          1승   0무   2패   2득점   5실점   승점3
4위    나이지리아    0승   0무   3패   3득점   5실점   승점0


대한민국은 조2위로 당당하게 16강 진출의 꿈을 이루어 냈습니다. 16강 일정을 보면 오는 26일, 넬슨 만델라 베이에서 A조 1위인 우루과이와 8강 진출을 겨루게 됐습니다.

이번 월드컵은 절호의 찬스라는 생각이 듭니다. 다른 어느때보다 대한민국과 맞붙게 될 나라들이 어려운 상대가 아니라고 느껴지내요.

암튼 밤잠 설쳐가며 응원하신 5천만 대한민국 국민여러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역사적인 순간을 함께해서 너무 기쁩니다!
앞으로도 쭉쭉! 승리의 함성이 이어지길 바랍니다!

대한민국 화이팅!!!^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