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드디어 때가 왔다! 다시하나되는 대! 한! 민! 국!_2010FIFA남아공월드컵 붉은악마와 코엑스로 집합!!

by 세상밖으로  2010. 6. 10.
반응형

승리의 함성, 하나된 한국!


월드컵입니다. 또다시 우리모두 하나가 될때입니다. 그런데 몇몇 미꾸리들이 지들 돈벌라고 각종 꼼수를 부리고 있네요. 방송녀석부터 기업녀석들까지...

응원을 돈주고해야하는 나라는 우리나라밖에 없을듯싶네요. 얌체처럼 경기중계를 독점하는 이 더러운 세상... 국민의 순수한 응원문화를 돈벌이로만 생각하다니 열뻗칩니다.

이러한 뜻을 반영하고자 여기저기서 독자적인 순수한 마음의 응원 무리들이 생기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응원단인 붉은악마도 이번에는 코엑스앞 거리응원으로 다시한번 뜨거운 응원을 펼치기로 했습니다.

                           ※ 붉은악마 공식사이트  http://www.reddevil.or.kr/home/home.asp
                           ※ 캠페인 공식 사이트 http://www.2010shouts.com


코앞으로 다가온 월드컵에 역시나 빠질 수 없는것이 대한민국 응원의 상징! 붉은티셔츠죠!! 올해는 또 어떠한 붉은티 패션이 유행을 할지 기대가 됩니다. 특히 우리 언니들!! 월드컵을 패션의 장으로 만드는 놀라운 능력을 발휘하죠! 응원도 하고 예쁜 몸매와 패션도 뽐내고.. 월드컵이 이제는 우리 언니들에게 더 큰 의미가 있는 행사가 된거 같애요!
아무렴 어떻습니까?! 세계의 축제 기분좋게만 즐기면 되는 것이죵!!!


공식응원티셔츠인 붉은티셔츠는 기존에는 홈플러스(http://bit.ly/df0r17)에서 구매가 가능했지만 이제는 동네 편의점(패밀리마트)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습니다. 붉은티셔츠 뿐만아니라 머리띠 두건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더군요. 저는 이미 구매완료!^^


월드컵 공식후원사인 현대자동차(http://worldcup.hyundai.com)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서울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벌어지는 각종행사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월드컵 홍보 및 다체로운 문화행사가 진행된다고 하니 꼭 한번 가봐야겠네요~

비록 중계는 하지 못하지만 거기 방송국말고 거기보다 선배 방송국에서는 각종 버라이어트 프로그램으로 나마 경기를 응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K본부의 남자의 자격 프로그램에서 얼마전에 보니까 이경규님이 다시한번 2002년의 영광을 되살리고자 이경규가 간다의 아류작저럼 이번월드컵 관련 코너를 기획중인 듯 한데요. 이렇게 보는것도 더 재미있을 것같네요.
예전에 이경규가 간다라는 프로는 지금봐도 가슴이 뭉클할 정도로 감동이 깊었습니다. 이번에도 이경규님의 대활약과 남자의 자격 맴버들의 불꽃튀는 응원이 시청자들에게 더욱 큰 감동을 주지않을까 생각되네요.


                                                                                                      사진출처 : 뉴스앤



붉은악마 측에서 발표한 월드컵 공식응원은 좀더 체계적으로 진화한듯 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날짜별 응원장소를 공개하여 더욱 적극적이고 의미있는 응원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결전의 날이 다가옵니다. 그동안 우리 국가대표선수들 모두 고생 많이 하셨구요. 그동안의 고생들이 헛되지 않도록 결과에 연연하지 말고 최선을 다한 멋진 경기를 펼쳐 줬으면 좋겠습니다.

역대 월드컵 최강의 전력이라고 하는 우리나라 국가대표팀에게 다시한번 화이팅을 불어넣어드립니다. 12번째 선수인 대한민국 국민들도 고국에서 목놓아 피터지게 응원하겠습니다!!

기대도 많고 우려도 많았던 월드컵인데 스포츠정신에 어긋나게 몇몇 미꾸리 기업들이 물을 흐려놔서 보기 않좋네요.
너무 어이가 없습니다. 응원을 돈내고하라니...경기중계 독점은 이 무슨 김밥날라차기하는 말입니까..
순수한 스포츠정신에 상업윤리가 끼어들어서 자칫 월드컵이라는 스포츠를 돈버는 수단으로만 생각하게 될까봐 걱정이 앞섭니다. 스포츠도 산업이다라는 것은 인정합니다. 하지만 응원하는 것까지 입장료를 받는다는 이 얼토당토 않는 뭣같은 것은..........
아...말하면 계속 뻗치니 그만하겠습니다.

암튼 우리나라 국가대표선수들 및 대한민국 국민은 순수한 마음으로 경기에 임할 것이며 응원할 것입니다. 모도 화이팅합시다! 열정의 6월달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