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태아보험

태아보험 가입상품_LIG손해보험 희망플러스 L10.04(태아플랜)

by 세상밖으로  2010. 6. 8.
반응형

태아보험 가입상품_LIG손해보험 희망플러스 L10.04(태아플랜)

태아보험 가입을 고려하시는 분들께 LIG손해보험 희망플러스 L10.04(태아플랜)에 대하여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먼저 LIG손해보험 희망플러스 L10.04(태아플랜)의 특징을 간략하게 말씀드리자면,

1. 30세까지 병원실비 보장
-갱신형 입통원의료비 특약 입원시 본인부담금 90%보장

2. 병실료차액 50%를 1일 평균금액 10만원 한도로 보장

3. 만기시 100세만기로 계약전환 가능
-보험종기 전일까지 계약전환 신청한 경우 한해 가입가능
-피보험자 나이 만 15세이상이며 완납되어 계약종료일까지 유효한 계약에 한함

4. 주요 질병 및 CI관련 질병보장

5. 다발성소아암 6천만원 보장

6. 출산할인
-형제,자매 출산 시 2%할인 - 1회한 7. 다양한 담보로 모든 치료과정에 대한 체계적인 보장이 가능
- 자녀 CI(중증 질병)를 보장(양성 뇌종양/중대한 화상 및 부식/만기 신부전증/심장관련 소아질병 등)
- 각종 상해위험담보보장(일반 상해 후유장해/교통상해 후유장해/교육기관 생활 중상 후유장해 등)

8. 선천 이상 등 태아의 출생 위험 및 임산부 보장이 충실
- 선천성질환 실손의료비(최고3,000만원)출생위험(저체중아, 장대 등)태아담보를 보장해드립니다.
- 임산부의 출산 관련 수술/입원, 유산수술/입원에 대한 보장을 강화하였습니다.

9. 만기환급금은 자녀의 학자금으로 활용
- 중도 인출제도로 자녀의 교육자금 운용의 편의 도모

위와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임산부 보장이 충실하다는 점이 LIG손해보험 희망플러스 L10.04(태아플랜)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 보험금 및 예상만기환급금
 


기타 다른 업체의 태아보험이나 객관적인 입장에서 태아보험에 대하여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특정 업체의 보험상품만을 추천하는 것이아니라 말그대로 상품간 비교를 통하여 고객의 입장에 가장 적합한 상품을 추천해 줍니다.

보험몰 [바로가기] - 다양한 보험상품을 최고의 보험전문가와 무료상담 해보세요. (오전 9시 ~ 저녁 9시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