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운전자보험

운전자보험 추천 '메리츠화재 파워메이트'

by 세상밖으로  2010. 6. 1.
반응형

운전자보험 추천 '메리츠화재 파워메이트'




1. 운전자보험, 저렴할때 가입하자.



질병보험료가 30%정도 인상됨에 따라 여러가지 보험료도 동시에 인상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날이 갈수록 더 심해질 것으로 보험전문가들은 예상하고 있죠.
환율이나 법제도의 변경에 따라 보장영역에 해당하는 분야가 점점 그 금액을 높여가고 있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의료관련 보험료만 인상되는 것일까요?

운전자입장에서 사고 발생시 형사합의금이나 변호사선임비용등
전반에 걸친 영역을 보장해주는 운전자보험 또한 의료사고와 직결되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아직까지 운전자보험에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은
하루라도 빨리 가입을 하시는것이 돈버는 방법입니다.


요즘들어 운전자보험에 가입하신 분들이 부쩍늘고 있습니다.
제 친구들도 운전자보험에 가입해야 한다면서 이것저것 물어보는 친구들이 많이 있더군요.

특히나 운수업이나 장거리운행이 많은 친구들이 운전자보험의 중요성을 절실히 느끼는것 같더라구요.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하여 여러업체의 운전자보험상품을 비교해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죠.
여러업체의 상품을 보험전문가와 함께 비교하고 비교견적서도 받아 볼 수 있으니 믿을 수 있습니다.

아래 두 보험비교사이트를 추천합니다.
가능한 두곳 모두에서 상담을 받아 보시는 것이 현명한 보험가입을 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 보험몰닷컴 [링크] - 월납최초보험료의 50%를 현금으로 돌려줍니다. 현대홈쇼핑 보험 방송중.
· 보험쇼핑몰 [링크] - 실시간 보험사 순위와 휴먼보험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메리츠화재 파워메이트 운전자보험


개인적으로 이상품 저상품 둘러보다가,
메리츠화재의 파워메이트 운전자보험이 특이하게 보장기간이 100세까지 된다고해서 신기했습니다.
의료실비보험도 100세까지 보장하는 것을 보면 운전자보험도 보장기간을 맞춰야겠죠.




조만간 평균수명도 100세정도로 늘어난다고 하니 보험보장기간 100세라는 말은 무턱대고 기간만 늘린것은 아니라는 생각이 드네요.


※ 그밖에 메리츠화재 파워메이트 운전자보험의 특징을 살펴보면


1. 운전자입장에서 생길 수 있는 위험을 통합적으로 보장합니다.


운전자/운전중교통상해사망, 신주말/뺑소니ㆍ무보험차/대중교통/특정여가 등의 사망보장은 물론,,,
벌금, 방어비용, 교통사고처리지원금, 중상해교통사고처리지원금 등 형사적 위험으로부터 보호해줍니다.
그밖에 차량손해위로금, 시가보존위로금등 차량손해 관련 보장이나 상해입원/통원의료비, 임시생활비 등 의료비보장도 해줍니다.

교통사고 발생으로 생기는 여러문제에 대하여 통합적으로 보장해 준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2. 운전중 발생한 사고로 인하여 소득이 상실 됐을경우에도 운전자 소득을 보장해 줍니다.


상해로 50%이상 후유장해시 5년간 매월 50만원을 지급합니다.
(일반상해 50%이상 후유장해소득보상금 가입시, 최초 1회한)

운전자 교통사고 상해로 50%이상 후유장해시 5년간 매월 50만원을 지급합니다.
(운전자교통상해 50%이상 후유장해소득보상금 가입시, 최초 1회한)

특약추가선택을 했을 경우 80%이상 후유장해시 소득보상금도 보장해 줍니다.




3. 운전자보험 담보는 환율을 고려하여 보장합니다.


해당기간 환율을 고려하여 사망, 후유장애, 소득보상금, 방어비용등의 보장을 5년 단위로 최초 가입금액의 20%를 더하여 보험금을 지급합니다.



4. 세제 감면 혜택이 있습니다.


직장인처럼 급여생활자는 보험료를 납입하는 기간동안 연말정산시 연간 100만원까지 근로소득 공제혜택이 있습니다.





메리츠화재 파워메이트 운전자보험은 타업체와 비교하여 저렴한 보험료를 자랑하며 자칫 보험료가 싸다고해서 혜택이 적지않을까 생각할 수도 있지만 타업체와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는 가격대비 최고의 보장을 자랑하는 보험인것 같습니다.

가입률이 높은 이유가 다 있던 것이죠.

자동차보험으로는 부족한, 운전자만을 위한 운전자보험!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 보험상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