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휠라(FILA)의 기능성 슈즈[휠라이온 운동화]_건강을 지킨다!

by 세상밖으로  2010. 5. 7.
반응형

과학이 점점 우리 생활과 가까워지고 있네요. 특히 인간의 삶에 있어서 건강을 지키는 과학분야의 발전이 두들어지고 있습니다. 그도그럴만한 것이 편하게 살아가길 원했던 인간의 삶이 이제는 좀더 가치있고 의미있게 살아가기를 원하기 때문이겠죠. 바야흐로 웰빙시대! 식품부터 생활용품에 이르기까지 우리생활 전반에 걸쳐 생활과학분야는 인간의 삶에 없어서는 아주 중요한 분야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혹시 생체전류라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모든 자연의 생명체들은 전기의 영향을 받으며 그 영향으로 생명을 유지할 수 있는것입니다. 시계의 건전지와 같다고 할까요? 모든 생명체들도 이러한 건전지가 있어야 생명을 유지할 수 있는것이지요. 인간 또한 자연의 일부로서 전류를 지니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고 늙어갈 수록 생체전류가 약해져서 움직이기 힘들게 되는 것입니다.
사람이 태어날때 보통 5~6볼트를 갖고 태어나지만 명을 다할때는 2.5볼트까지 떨어진다고 합니다. 따라서 요즘 의학계에서도 생체전류에 관한 연구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고 하구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이 바로 인간의 생체전류를 원활하게 해주는 제품인데요. 신기하게도 신발이 그런 기능을 합니다.
바로 휠라(FILA)의 이온(EON) 제품들입니다. 인간의 생체전류를 자극시켜주는 미세전류가 발생하여 몸속 혈액순환을 돕게 되는 것입니다. 좀더 구체적으로 말씀드리면 휠라이온 신발에서 발생한 미세전류는 몸속 이온을 활성화 시키게되고 이온의 활성화는 생체전류가 원활하게 흐를수있도록 하기때문에 몸속의 혈액순환이 용이하게 됩니다.




휠라이온(http://www.fila.com )의 첨단과학 기술을 적용한 신발구조가 눈에 띕니다. 미세전류를 발생시키는 장치가 되어있어서 걸을때마다 미세전류가 발생하여 우리몸에 자극을 주게 됩니다.





기능성운동화라고해서 디자인은 별로다라는 인식은 버리시길 바랍니다. 예전부터 휠라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큰인기를 누려왔었죠. 이번에 출시된 휠라이온 운동화들도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만족스러운 제품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어른들은 물론 어린이운동화도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활동적이고 건강한 아이들을 위해서 휠라이온 어린이운동화 선물도 괜찮겠죠. 가정의 달 우리 어린이들 마음껏 뛰어놀게 좋은 신발하나 선물해줍시다~

기능성운동화 휠라이온제품들은 이미 세계적으로 특허을 얻을 정도로 그 기능을 인정받은 제품들입니다. 국내외에서 생체전류를 이용한 질병치료활동이 연구되고 있는 상황이라 휠라이온이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이유는 어찌보면 당연하겠죠.


생활과학이 중요하게 대두되고 있는 이시대에 휠라(http://www.filaeon.com )의 신개념 슈즈. 휠라이온 운동화는 인간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강에 대하여 많은 도움을 줄것으로 기대됩니다. 인간이 움직이는 원동력인 생체전류의 활성화, 이를 돕는 미세전류를 발생시키는 국내유일(세계최초가 아닐듯싶은데요?)의 기능성운동화 휠라이온슈즈. 디자인과 기능성의 두가지 토끼를 모두 잡은 획기적인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