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동창아 화이팅! [임페리얼 박지성에디션]이젠 주류계마저도!!

by 세상밖으로  2010. 5. 7.
반응형


[박지성응원가]

초등학교시절...아니 저때는 국민학교였습니다. 국민학교때 정말 남부럽지않게 잘나갔었죠.ㅋㅋ 꼬맹이가 날날날~~ 하면서 걍 아주..ㅋㅋ 공부도 곧잘했었구요..반장, 회장 다했구요. 전교부회장까지 완전 인기도 많았고 천하에 두려운거 없던 꼬맹이었습니다. 이렇게 얘기하면서도 앞으로 펼쳐질 글들때문에 썩은 미소가 제 입가에 맴돕니다...아하하;;;  ,`D



그런데요... 저희 학교에 축구부가 있었어요. 6학년 어느날 작은 아이 하나가 전학왔다고 해서 가봤더니 축구하는 아이인데 걍 열심히 하드라구요. 눈에 띄지도 않고 걍 열심히...귀엽게 생겼던 아이였지요.

천하에 부러울것없던 꼬맹이와 현재 세계를 주름잡고 있는 세계적인 축구 스타 '박지성' 첫 만남입니다.


당시 저도 CA활동으로 축구부였는데요. 일주일에 한번하는 축구부니 박선수를 만나는 날이 별로 없었죠. 그래도 저는 다른반 아이들하고 거의다 친했는데...유독 박선수와는 말한마디 않했었습니다.ㅡㅡ;; 아!!!!!!! 왜!!!!!!!!! 그래요. 맞습니다. 결론적으로 않친합니다. 모르는 사이인거죠. 저만 알고있는..ㅋㅋㅋ

둘은 무럭무럭 자라서 각자의 길을 열심히 가고 있는데.... 박선수가 좀더 열심히 가나봐요.ㅋㅋ 2002년 군대에 있을때만해도 박선수가 이렇게까지 되리라고는 동창친구 그누구도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지금 아주걍 !! 완전 자랑스러운!! 저의 국민학교 동창 박지성이가 되었어요!! 제동창들 모두 박지성선수에 대하여 많은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박지성선수 동창이라는 사실때문에 웃긴일도 참많았죠. 아마...작년 휴가때던가요.. 간만에 즐기는 여유로운 시간~ 축구좋아라하는 분들은 밤늦게까지 프리미어리그 기다리시잖아요. 저도 달콤한 휴가라 축구한게임 보고 잘려고 인터넷방송 아프리카를 통해서 시청을 학 있었죠. 때마침 맨체스터의 경기가 있었고 박지성선수도 선발이었답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박지성선수 참~ 열심히 하잖아요! 친구와 함께 같은 방송보면서 채팅도하면서 보고있다가 친구가 그러더군요.

"지성이가 우리 동창인게  진짜 자랑스럽다!" 
"그렇지~ 완전 멋지다 증말!!".....

이렇게 지성이..아니 박지성선수를 열심히 응원하고 있는데 채팅방 누군가가 그러더군요.

"엇? 박지성선수 친구분들인가요?"
친구넘왈 "네 박지성 동창이에요~"

근데...친구냐고 물어봤던 사람이 한다는 말이.....
"아~ 그러시구나~ 저는 피구 친군데요~ 반가워요!!"


......................ㅡ,.ㅡ........................;;

그뒤로 계속 다른 사람들도 그러네요.

"난 앙리친군데.."
"난 지단 친구에요~"
"난 루니사촌형인데.."
"울아빠 퍼거슨..."
.....

ㅋㅋㅋㅋㅋㅋ 답답했지만... 걍 재밌었어..ㅋㅋㅋ

암튼 박지성선수 너무 잘되서 살짝 배도 아프지만ㅋㅋ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어린시절이지만 아주 잠깐 같은공을 찼었다는게 오히려 영광이네요. 아...왜 않친했지!!!ㅋㅋㅋ

수원에는 박지성선수의 자랑스런 위엄을 기리는 뜻으로 '박지성로'가 있습니다. 정말 수원의 자랑이죠. 이젠 그 영역을 넓혀 주류계마저 진출을 한 박지성선수..


국내 인기 위스키 임페리얼. 임페리얼 박지성에디션이 출시를 했다더군요. 홈페이지(http://www.imperialgo2010.com) 가보니까 말끔하게 정장을 입은 박지성선수와 귀티나는 병디자인의 임페리얼이 뚜둥~ 나타나네요.

이번에 임페리얼 박지성에디션을 출시하게 된 이유가  다음달 열리는 2010FIFA남아공월드컵의 영향이 일단 크죠. 과연 우리 대표팀이 어떤 경기를 펼칠것인가. 대한민국 대표팀의 최고 에이스인 박지성선수의 이미지를 살려 국내 최고 위스키인 임페리얼이 박지성에디션이라는 이름을 달고 출시가 된것입니다.

특히 임페리얼 15박지성 리미티드 에디션은 스코틀랜드에서 15년 이상의 고급원액과 함께 박지성선수가 좋아하는 부드운향과 맛으로 제조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기념적으로 나오는 제품은 거의가 다 한정판이죠. 한정판에는 가치있는 의미를 담고 있구요. 임페리얼 15박지성 리미티드 에디션은 위스키 라벨 전면에 박시성선수의 얼굴이 그려져 있습니다. 이는 주장의 권위가 아니라 선수들과 신뢰와 대화를 통하여 승리를 이끌어내는 대한민국 대표팀 주장 박지성선수에 대한 찬사를 담고 있는 것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렇게 사람의 얼굴을 위스키 전면메 사용한 것은 국내 위스키로는 처음이라하니 더욱 값어치가 있겠죠? 또한 병 라벨은 붉은 색의 그라데이션으로 처리가 되어있는데요. 2002년 2006년 대한민국이 온통 붉게 물들었던 국민의 열정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는 그밖에 재미있는 것들도 있는데요. 특히 시민들이 직접제작한 2010FIFA남아공월드컵 응원 UCC가 눈에 띄네요. 이제 축구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국민 스포츠로 확실히 자리 잡은 것 같네요! UCC중 개인적으로 가장 재밌었던 거 보여드릴께용^^

 

오호~~ 완전 잘하지 않나요?! 이분은 아마 길거리축구 하시는분이 아닐까 생각하는데 국대선수들도 저런 트레핑 실력이라면 우승도 가능하리라 믿고 싶지만..아하하..암튼 저분 차~암~ 잘하네요~^^

또한 임페리얼 남아공원정대도 모집하고 있다고하니 응모한번 해보세요. 응모했다가 당첨되면!!
아놔~ 생각만해도 완전 쩌네요!!^^


이제  2010FIFA남아공월드컵도 한달 정도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우리나라 대표팀도 마무리 잘해서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16강이 목표이지만 그전에 열정적으로 뛰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설령 결과가 좋지 않다하더라도 우리 국민은 이제 그런 결과에 연연하지 않습니다. 얼만큼 열심히 뛰는가. 진심으로 뛰는가 하는 경기력에 대하여 더 관심이 있습니다. 박지성선수처럼 매순간열심히 경기에 임하는 그런 모습을 이번  2010FIFA남아공월드컵에서 꼭 봤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동창 박지성선수에게 대표팀의 주장으로써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하고 싶군요. 어느덧 맏형의 레벨이 되어버린 박지성선수의 어깨가 무겁습니다. 하지만 그부담을 팀동료들과 나누어 갖고 서로 차근차근 최선을 다해 줬으면 좋겠습니다.

비록 서로 얼굴도 모르는 동창사이지만ㅋㅋ(박지성선수 입장에서는...) 박지성선수가 있는 자리라면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대한민국 대표팀 화이팅! 박지성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