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DJ변의 별볼일 없는 밤에 채택사연 ' 대한민국 대표경차는 지엠대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by 세상밖으로  2010. 5. 4.
반응형
대한민국에는 두종류의 경차가 있습니다. 보조석에 에어백이 있는 차랑 그렇지 않은차..그리고 그차는 전세계를 열광의 도가니로 밀어 넣었던 트랜스 포머2에 당당히 변신하면서 나왔습니다. 실제로봐도 정말 변신할 것은 외관입니다. 이름하여.....지엠대우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안그래도 살려고 했었는데 자료찾다가 UCC보고 완전 맘 굳혔습니다. 개그콘서트 DJ변의 별볼일 없는밤에의 변기수와 이광섭의 재치있는 입담이 참 재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이 빛나는 아침에~~~ 아침 싫어요~ 모닝 싫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쟁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안정성은 해외에서 했었던 테스트결과가 매우 높게 나왔다는 인터넷 뉴스를 본적이 있습니다. 그때 1등인가 2등했던 것으로 기억하네요. 외관도 멋지고 안정성도 좋고 유지비도 좋고 경쟁차 모닝보다야 훨씬 좋은건 누구한테 물어봐도 다 아는 사실이죠. 사고가 나도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보다 수리비나 병원치료비가 더 나갈것은 불보듯 뻔한 이야기구요..



모닝과 다르게 보조석 에어백과 사이드 에어백이 기본으로 장착이 되었습니다. 안정성으로 봐서는 당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훨씬 좋지요. 경차인데도 꿀리지 않는 디자인. 경차지만 당당히 타고다닐만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대한민국 대표경차임에 틀림없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