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여름오고 있다! 하복은 모두 깔끔한 스마트 교복으로 바꿔~

by 세상밖으로  2010. 5. 4.
반응형

추웠던 봄이 지나자마자 여름같은 봄이 시작됐네요~ 학교들도 하복시기가 앞당겨지지 않을까요. 벌써 5월이고 다음달 들어가면 하복들 입겠죠? 아무거나 입을 수 없습니다. 건강과 멋을 살린 스마트 교복의 여름 하복으로 갈아입어요! 저도 중고등학교때 교복계의 일인자 스마트 교복 있었었는데...아~ 그시절이 그립네요~ㅋ

스마트 교복이 왜 일인자인지 왜 교복추천하면 스마트인지! 그 이유를 파헤쳐보자~ 팍팍!!ㅋㅋ


어때요? 다른 교복들보다 확실히 다르죠? 색깔 맞추고 모양만 맞춘게 아닙니다. 학생들의 여린피부까지 생각한 인류지향적인 마인드가 사람의 마음까지 사로 잡았던 것이죠. 피부건강을 고려한 원단부터 교복을 만드는 장인이 교복을 대하는 방식부터가 타업체보다 확실히 다른것 같네요. 디자인 또한 학생들의 취향에 맞게 트렌드에 뒤쳐지지 않게 함으로써 교복브랜드의 선두주자로써 그 명분을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같은 교복이라해도 스타일이 따로 있습니다.

모던, 클래식, 유니크, 로맨스의 4가지 스타일이 있어서 학생들이 원하는 취향대로 교복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제가 학교다니던시절 일단 크게 맞추고 평범한 나일론 재질에 군복인지 교복인지 모를 그런 교복들이 아닙니다. 패션에도 뒤떨어지지 않을 교복. 생각잘한거 같어요.

사복차림의 학생들보다는 말끔하고 간지나는 교복이 더 이쁘지 않나요? 학생들 교복입은모습이 젤로 멋있음.. 아이돌그룹 유니폼같어요.ㅋ

개인적으로 모던스타일의 교복이 가장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흐트러짐 없이 깔끔하게 정돈된 느낌과 교복임에도 불구하고 시크함이 느껴집니다. 도시적인 느낌과 어수선하지 않은 말끔한 모습이 학생다운 모습을 잘 살려주는군요. 엣지있는 학생이라면 모던스탈 강춥니다!



스마트교복은 3년동안 졸업할동안! A/S도 되요. 제가 학교다닐때 교복도 이렇게 잘빠져 나왔다면 정말 열심히 학교다녔을텐데...아.. 교복이 이렇게 이뻐도 되는건가요..ㅡㅜ 

학생사랑 스마트가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하하였습니다. 그동안 교복업계 1인자로서 타업체보다 학생의 입장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며 교복에 그대로 반영해온 업체입니다. 세월이 흘렀지만 스마트교복은 여전히 최고의 품질로 학생들에게 다가서고 있죠. 고객을 생각하는 이 마인드가 오랫동안 일인자로서의 위치를 유지했던 비결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스마트교복 홈페이지(http://www.sksmart.com)에 가보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멋진 하복도 맞추고 이벤트 참여해서 경품도 받아보세요.


                      아래동영상은 클래식 스타일 CF 입니다. 모던&클래식..스탈짱입니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