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코디

[원피스추천]추웠던 봄도 끝! 본격적인 원피스의 계절이 돌아왔다!

by 세상밖으로  2010. 5. 19.
반응형

[원피스추천]추웠던 봄도 끝! 본격적인 원피스의 계절이 돌아왔다!



도저히 믿기 힘들었던 봄날씨였습니다. 기상청 관측이래 가장 추웠던 봄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그 추위어디 가겠습니까? 역시 지구는 돌고 있었죠. 다음주부터 완연한 봄기운을 되찾는다고 하니 다소 늦었던 봄. 이제 제대로 멋내고 다녀야죠! 봄하면 떠오르는 코디~ 당연 원피스겠죠! 여성만의 특권 원피스의 세계로 빠져 볼깝쇼?~^^

 
이미지 출처 : 금찌



다음 메인광고에 나온 '금찌' 라는 여성전문쇼핑몰의 원피스 입니다. 물론 이것보다 더 많이 있구요. 사이트 방문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섹시한 파티복 스타일의 옷들이 많이 있네요.
무채색의 강한 느낌의 원피스가 도회적이고 시크해 보이죠. 산뜻한 봄느낌의 핑크계열 원피스도 한결 가벼워보입니다.
세련되고 섹시한 코디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굉장히 세련된 느낌의 쇼핑몰입니다.



섹시하고 성숙한 코디와 달리 큐티하고 발랄한 느낌의 원피스들도 함 볼까요?
이미지출처 : 오코디


많은 여성분들께서 이용하시는 쇼핑몰 '오코디' 입니다. 화사한 봄의 냄새가 물씬 풍기는 색상에 스포티하고 큐티한 캐주얼 원피스가 눈에 띕니다. 디자인도 독특하고 색감처리도 다양해서 여러가지 코디를 연출할 수 있겠네요. 놀러갈때 입으면 딱이겠죠!

 이미지 출처 : 오코디


봄내음 물씬 풍기는 꽃무늬 원피스입니다. 봄처녀가 따로 없네요~ 개인적으로 가장 맘에 듭니다.^^ 가디건을 걸치니까 더욱더 부드러운 여성이미지가 잘 살아나네요. 여성수트와 함께 코디하면 세련되고 깔끔한 캐리우먼 스탈로~~ 짜잔~

원피스에 빼놓을 수 없는 또하나의 아이템. 바로 레깅스나 스키니가 빠질 수 없죠. 입고 않입고는 코디하기에 따라 다르겠지만 스키니나 레깅스를 입었을때 각선미가 더 잘 살수가 있어요.
 
 이미지 출처 : 오코디, 금찌


살을 들어낸다고 섹시한게 아니죠. 라인을 얼마나 잘 살리느냐. 라인이 얼마나 부각 되느냐가 여성 옷차림을 결정 짓는것이죠. 라인을 살리는 법도 다양합니다. 색상이나 옷의 무늬 등으로 라인을 살릴 수가 있습니다. 패션도 연구가 필요한 것이죠. 암요..그렇구 말구요..ㅎㅎㅎ


패션의 마무리는 역시 신발이죠. 오죽하면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라는 말이 있겠습니까?


 이미지 출처 : 오코디, 금찌


원피스와 어울릴만한 신발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봄..원피스.. 뭔가 가볍고 하놀하놀거리는 느낌이 들지 않습니까? 샌들종류나 화사한 색상의 신발이 먼저 생각이 나네요. 가보시같은 경우라면 색상을 잘 맞추셔야 할 거 같네요.


 이미지 출처 : 오코디, 금찌


반면 목이 긴 글레디에이터 슈즈도 상당히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전체적인 패턴을 맞춰야 하는데요. 패턴이라는 것이 꼭 같은 것으로만 진행되는 것이 아니라 리듬감이 있는 패턴이 질리지 않고 눈에도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됩니다. 원피스입고 바지는 생략. 목이있는 신발을 신는경우가 이에 해당하겠죠. 가리고-벗고(?)-가리고.. 이런식이죠.


 이미지 출처 : 오코디, 금찌


캔버스화랑 같이 코디를 하게되면 좀더 활동적으로 보이겠죠? 스포티함과 가벼운 옷차림이 봄이라는 계절과 잘 맞는거 같습니다. 봄하면 생동감 아닐까요? 화사함 생동감.. 봄옷코디의 킵포인트!!



다른 원피스도 구경해보세요. 요즘 가장 트렌디한 여성쇼핑몰입니다. 쇼핑몰마다 각종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예쁜옷도 사고 할인혜택도 누려보세요.

[옷보기] modern and easy style 여성의류 전문 쇼핑몰 자체 브랜드 생산, 세트상품 10%할인.
[옷보기] 헐리웃, 연예인, 명품스타일의 여성패션쇼핑몰. 네이버 아이디로 체크아웃하면 5% 할인.
[옷보기] 회원가입시 2000원적립, 로그인만해도 200원적립, 전상품 무료배송.
[옷보기] 페미닌 & 믹스매치 스타일! 쉬즈닷컴! 고감각 패션의류 자체 브랜드, 도소매 병행 판매.
[옷보기] 단독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으로 고감각 고퀄리티의 트렌드 상품을 지향하는 패션전문몰.
[옷보기] 프리이멈 브랜트 최대 90%할인, 홈쇼핑 브랜드 최대 85%할인.
[옷보기] 10-20대 수입구제 패션쇼핑몰, 무작위 할인 이벤트 진행, 언제가 될지 모르니 수시점검요망.
[옷보기] 박경림, 박수홍, 소유진등 유명연예인이 공동으로 운영, 국내 1위의 매출실적.


국내에서 볼수없는 옷들도 구경해보세요. 해외구매대행몰을 통해서 해외패션경향을 느껴봅시다.

[옷보기] 회원가입시 6000원 적립, 마크제이콥스, 폴로, 트루릴리젼 등 의류 및 명품잡화 판매.
[옷보기] KT몰에서 운영, 1+1 이벤트중, 브랜드 세일 최대 90%할인, 럭셔리 명품 50%할인.
[옷보기] 세계적인 통신판매 브랜드 독일OTTO사와 (주)두산이 합작한 국내 유일의 종합 패션 통신판매.
[옷보기] FANDI, PRADA안경 단독 70%할인, 해외 30만개 사이트를 마음껏 쇼핑.
[옷보기] 5월 홈페이지 리뉴얼 빅5이벤트. 판매왕 루이뷔통 백증정.

이제정말 봄입니다. 더이상 춥지 않을겁니다. 아마도..아하하;; 2010년 봄의 시작! 예쁜 옷들로 예쁘게 코디해서 여자의 계절 봄을 만끽해 보세요! 아름다움은 아름다울때 뽐내야 가장 아름답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