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의료실비보험

의료실비보험 운전자특약은 메리츠화재 알파플러스 의료실비보험과 메리츠화재 파워메이트 운전자보험으로!

by 세상밖으로  2010. 4. 25.
반응형

의료실비보험 운전자특약은

메리츠화재 알파플러스 의료실비보험과

메리츠화재 파워메이트 운전자보험으로!


 


1. 의료실비보험과 운전자보험의 중요성


의료실비보험과 운전자보험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때보다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두 보험을 통합하게 될 경우 상당히 유리한 점이 있다고 하네요.

의료실비보험은 국민건강보험의 보장영역을 제외한 환자 본인부담금의 90%를 보장해 주는 보험이죠.


운전자보험은 교통사고 발생시 운전자가 가해자 입장이 되었을 경우 변호사 비용이나 형사합의금, 운전자 10대과실에 대하여 보장을 해주는 보험을 말합니다.




특히나 의료실비같은경우는 얼마전 의료보험 민영화가 국무회의를 통과 했다는 기사가 보도 돼면서 민영의료보험. 의료실비보험에 대한 관심이 급증했는데요.
이와는 별개로 그전부터 의료실비보험은 반드시 가입을 해야하는 중요보험 중 하나었습니다.




2010년 2월 자동차보험의 교통사고특례법이 위헌이라는 결정이 나면서 운전자을 보호해줄 뚜렷한 장치가 없어지게 되었기 때문에 이를 보호하는 상품으로 운전자보험이 부각이 되었던 것이지요.




2. 의료실비보험과 운전자보험을 하나로


지금부터 말씀드릴 내용은 이렇게 중요한 의료실비보험과 운전자보험을 통합으로 가입했을때 각각 가입하는 것보다 훨씬 유리하다는 점입니다.

의료실비보험은 암, 주요질병과 더불어 상해 등에 대한 다양한 범위를 보장하고 있는데 그중 하나가 운전자보험 특약 담보라는 것입니다.

▶ 운전자보험을 따로 가입했을 경우에는 운전자보험 비용으로 월 1만정도를 납입하게 되는데 이것
을 의료실비보험에서 특약형태로 가입을 가게되면 교통사고 발생시 의료실비보험으로도 보상이 가능하다는 말이지요.

▶ 또한 의료실비보험과 운전자보험을 따로 가입했을 경우 보험료를 따로 내야하하는 불편함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운전자보험만 따로 가입하셨을 때는 만기 후 재가입을 하셔야하는데 이럴때 번거로움도 없겠죠?
물론 따로 가입을 원하시는 경우는 제외하고요.

▶ 의료실비보험과 운전자보험에는 중복되는 사항들도 있습니다.
보험계약시 의무적으로 계약해야하는 기본계약(일반장애후유장애)이나 적립보험료등이 있는데요.
이렇게 두개를 따로 가입하여 보상을 받을때는 중복 보상이 되지 않습니다.
보험료는 따로 두개를 내지만 어차피 보상은 하나밖에 못받는다는 말씀입니다.

두보험의 가입을 고려하고 계신다면 이렇게 의료실비보험에 운전자보험특약담보로 가입을 하시는것이 훨씬 유리하다는 것입니다.


추천상품으로 메리츠화재의 의료실비보험인 알파플러스보장보험과 파워메이트 운전자보험이 있습니다.
두 보험상품은 같은 종류의 타업체 보험상품들보다 보험료가 저렴합니다만 보장내용에는 아무 차이가 없으며 민영보험사들 중 메리츠화재의 입지는 대단하죠.
두보험을 잘 조합하면 상당한 메리트가 있겠지요?



메리츠화재의 알파플러스 의료실비보험과 파워메이트 운전자보험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1.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알파플러스 보장보험'


기본계약(의무 및 기본보상) 특약(선택가능)
일상생활 중 일반상해사망, 후유장애에 속하는 상해로 80%이상 후유장애시 1천만원-3억원 보장 · 암, 고액암, 여성3대암, 뇌졸중,급성심근경색, 말기폐질환
· 질병사망, 질병후유장애, 일반상해, 교통상해사망, 후유장애
· 입원의료비(1,3,5천만원), 통원의료비(최대25만원)
· 종합통원의료비(처방/제조) 최대 15만원

※ 추가적으로 남성 7대 질병 수술비와 여성 특정 질병 수술비, 골절진단비, 활돌불능간병비, 중증치매간병비, 한방, 치과, 항문등 다양한 특약 추가가 가능하며 더불어 운전자보험기능까지 보장을 해주며 보장영역이 점점더 확대 되고 있습니다.



2. 메리츠화재 운전자보험 '파워메이트 운전자보험'


메리츠화재의 의료실비보험 '알파플러스'와 통합가능한 '파워메이트'의 보상내용

항목 보상금
사고접수 / 자동차 고장 10만원
교통사고처리지원금 최대 3천만원 보상, 벌금 2천만원 이내
일반상해 배상책임 최대 1억원 보상
변호사비 최대 5백만원 보상
면허정지 120만원
면허취소 2백만원
상해사망 천만원 보상





메리츠화재의 알파플러스 의료실비보험에 파워메이트 운전자보험을 특약으로 넣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햐는지 자세한 상담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무료상담 신청하시고 먼저 이메일이나 팩스로 견적서부터 받아 보시는거 아시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