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3/0912

이보영의 로부(love)쏭 CF 촬영 및 녹음현장 뒷이야기 지난 9월 27일. 대한민국 연예계 선남선녀의 행복한 결혼식이 열렸죠! 이보영, 지성 커플이 6년간의 긴 연애끝에 드디어 결혼에 성공했답니다. 추카추카~!! 이보영씨 첫 데뷔부터 지금껏 이보영씨의 팬으로써 출연작은 모두 챙겨봤었습니다.ㅋ 특히 요즘들어 이보영씨 작품인생에 있어서 커다란 정점을 찍은것 같아요! 애정만만세, 적도의 남자, 내 딸 서영이, 너의 목소리가 들려! 요즘들어 출연작마다 모두 높은 시쳥률을 기록하면서 이보영씨도 믿고보는 배우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특히 대국민 드라마였던 내 딸 서영이와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보여준 이보영씨의 폭넓은 연기가 정말 인상 깊었어요. 내 딸 서영이에서는 어두운 과거를 치유해나가는 다소 무거운 역할을 실감나게 잘 소화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종영한 너의 목소.. 2013. 9. 30.
[종신보험/정기보험] 죽음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시대가 변하고 생활환경이 변해감에 따라 보험상품들도 그 형태가 바뀌고 있습니다. 과거 사망보장이라는 획일적인 잣대를 가지고 판단하던 시대부터 다양한 일상생활 위험을 보장하는 의료실비보험까지..... 사람이 사는동안은 죽음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과 각종 상해, 질병에 대한 두려움이 없을 수 없죠. 때문에 보험이라는 상품은 계속 새로운 모습으로 변화될 것입니다. 그 대표적인 예로 종신보험과 정기보험을 꼽을 수 있을 듯 한데요. 죽음이라는 막연한 불안감 때문에 시작된 종신/정기보험은 한 가정을 책임지는 가장으로써는 피할 수 없는 1차적 해결 과제이자 필수보험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요즘 가장들 어깨에 짊어진 짐이 너무 많은 것 같아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저 역시 가장이 될테고, 자식을 키우게 될터이니 미래의 가.. 2013. 9. 29.
어른에게는 추억을~ 아이에게는 용기를!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영화 '페이머스 파이브'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밖에서 활동하기보다 이제는 내부활동이 많아질 시기죠. 안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는 방법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따뜻한 차한잔을 위해 카페에 가보는 것도 좋겠고, 독서의 계절 가을이니만큼 서점에 가는것도 좋겠죠? 저처럼 영화보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새롭게 개봉하는 영화를 찾아가 극장에 가보는것도 좋을텐데요. 깊어가는 가을. 온가족이 함께 즐길만한 재미난 영화한편 소개해보려 합니다. 2013년 10월 개봉 영화 중 10월 17일 개봉예정인 '페이머스 파이브' 란 가족영화 입니다. 얼핏보면 아동영화 아닌가 싶지만 스토리나 내용 전개가 어른들도 흥미진진하게 볼 수 있는 가족 모두의 영화 입니다. 페이머스 파이브는 전세계 1억부 이상이 판매된 명실상부 베스트셀러가 원작인 영화 입니.. 2013. 9. 29.
변액연금보험 선택방법 핵심정리 고령화 시대가 되면서 노후 대책에 관한 관심이 많아졌죠. 때문에 다양한 연금보험 상품들이 출시되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러나 펀드에 투자할수 있는 변액연금보험 상품들이 점차 늘어나면서 상품 선택하기가 많이 어려운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보험상품 선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이 본인의 상황에 맞는 보험상품에 가입하는 것일텐데요. 다양해진 변액연금보험 중 나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나의 투자성향은? 1. 공격적 투자 공격적인 투자성향을 갖고 있다면 납입보험료에서 사업비를 제외한 특별계정 투입 보험료의 주식 투지비율을 최대 70% 까지 활용 가능한 펀드를 보유하고 있는 변액상품을 선택하는것이 유리합니다. 2. 안정적 투자 안정적인 투자성향을 갖고 있다면 일정한 수익이 발생하면.. 2013. 9. 29.
반응형